신과함께2를 보고온 아들의 일기

in #kr6 years ago

10.jpg

초등학교 2학년인 아들의 일기입니다. 신과함께2를 낮에보고와서는 저녁에 잠들기 전에 일기를 썼는데요. 제게 인물 한사람 한사람을 설명하더군요.

설명을 모두 다하하더니 리플릿을 가지고와서 보여주더군요. 이사람이 이사람이고.. 한명 한명 리플릿의 사람과 자기가 그린 사람을 비교하더니 자기 기억이 맞았다고 좋아하더군요.

리플릿은 아래의 이미지 입니다.
11.jpeg

낮에 보고 온 리플릿을 밤에 자기전 일기장에 인물 순서와 복장까지 비교적 정확히 표현했더군요. 가끔식 아들의 행동을 보면서 깜짝깜짝 놀랄 때가 있습니다.

일전에 놀랬을 때 적었던 글입니다.

Sort:  

오 아드님 센스가 그냥! 아이들이 어른들보다 훨씬 기억력이 좋은 것 같아요.

칭찬 감사합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This kind of game is very exciting. https://goo.gl/Dd9394

제가 초등학교 2학년 이었을 때보다 그림, 글 훨씬 잘쓰시네요 ㅎㅎ...!!

네.. 저도 글과 그림에 소질이 없는데요. 엄마 닮았나봅니다.^^

리스팀 답방왔습니다.
아이들의 생각과 시선은 놀랍죠..
우리도 어렸을때는 그랬을텐데요.. 지금은 ?

신과함께2는 곧 관람예정인데 관찰력과 표현력이 풍부하군요 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그림일기 너무 귀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