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나님의 선물이 오다! '좀비 고양이의 습격' 일러스트 상품 개봉기 :D

in #kr6 years ago

약 한달 전에, 이벤트 당첨하고는 아예 거리가 먼 조든입니다만, @lanaboe님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감격..말잇못....

라나님 선물 넘 감사합니다! 지난 생일이지만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이번 올리브콘에 전시가 되었던 @carrotcake 님의 좀비고양이의 습격코믹북과 캐릭터 뱃지가 드디어 왔네요!!오늘따라 일하기 싫어서 딴짓하고 있다가 택배가 와서 신났습니다 헤헤



아니 포장지부터 이렇게 이쁠 수 있습니까. CARROT CAKE PRESS 깨알 스티커가 귀여웠습니다.

코믹북& 뱃지



포장지를 조심스레 뜯어보니, 코믹북과 뱃지가 들어있는 봉투가 나옵니다. 뱃지에 스크래치라도 날까봐 뽁뽁이 봉투에 넣어주셨네요. 섬세함에 감동...


코믹북 전면



올리브콘 전시부스에서 이미 실물을 보기는 했지만, 드디어 읽어볼 차례가 왔습니다!


뱃지



감귤박스에 들어있는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D Type으로 신청했습니다.

제 이름은 살짝 가려주고



헤헤 뜯기 전에 많이 찍었네요


코믹북 후면



우리는 넓은 우주를 헤매고 또 헤매다가 운명처럼 너희들을 만났다냥


뱃지 후면



손다치지말라고 고무로 마감을 해주셨네요. 배려심에 또 감동 중


가방에 뱃지 장착



오늘 가져온 가방에 장착해보았습니다! 집에 가서 아끼는 가방에 바꿔달려구요 ㅎㅎ


코믹북 후기!

코믹북 자리에 앉아서 순식간에 1편을 다 읽었습니다.
당케님!! 2편 빨리 만들어주세요! 너무 재미있어요 😆😆😆



1_좀비캣은 좀비여도 귀여웠다.
2_좀비캣에게 신나게 물려도 아무렇지 않아하는걸 보면 역시 집사다.
3_락토프리는 패배자를 위한 우유가 아니다. 유당불내증을 위한거다.
4_고양이들이 과연 지구 정복을 할 것인가! 2편을 빨리 보고 싶다. 현기증난다!!









거지같은 후기 죄송... 헷

Sort:  

조든님이 받으셨다는 건 조만간이 저도!! +_+

캬 곧 도착하겠지요!! 집에 가서 한참 배지 어디다 달까 고민했어요 ㅎㅎㅎㅎ

좀비캣은 지구를 정복할 것인가?!!

정복할 날이 기다려집니닼ㅋㅋㅋㅋㅋ 막 좀비캣이 널 먹어치울거야 하고 왕 하고 무는데 친구네 고양이들이 생각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배지가 엄청 이쁘네요 ^^
책도 막 받으시고 능력자 이시군요... 흑... 저는 암것도 안와요 ㅋ

ㅋㅋㅋㅋ능력자라니요 ㅋㅋㅋ저 진짜 이벤트같은건 원래 한번도 당첨안되서 똥손으로 유명한걸요! ㅋㅋㅋㅋㅋㅋㅋ흑흑 선물보내드리고 싶네여

아, 좀비캣 정말 귀엽죠?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좀비? 이래서 무서운건가 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나만 고양이 없어..)

조든님 마크다운으로 글쓰실때 이렇게 멋지게 디자인해서 쓰시는거 진짜 엄지척입니다! 읽기도 쉽고 사진도 눈에 잘 들어오고 완전 좋아요 . 그리고 감사하게도 저의 섬세함을 알아봐주셨군요 ㅋㅋㅋ
금속뱃지 핀 뒷면에 그..집게? 라고 해야하나;; 뭐라고 부르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 암튼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금속은 잘 떨어져나가더라구요. 그렇게 핀 몇개 잃어버리고 나서 고무마감의 소중함을 알게 됐습니다 ㅋㅋ 험하게 굴리면 여전히 분리의 위험이 있지만 금속보다는 더 잘 고정되더라구요!!
그리고 2권은 올해 연말에 낼 예정입니다 >_<

설명이 더 귀여움ㅋㅋ좀비캣 크앙

ㅋㅋㄱ머야저겈ㅋ졸귓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