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히 제목이 떠오르지 않음.

in #kr6 years ago



IMG_4185.JPG


다들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주말 동안 컴퓨터를 아예 켜보지도 못했네요.
그냥 이래저래 정신없이 보냈답니다.


날씨가 이제 완전 여름인듯해요!
제가 좋아하는 봄은 빠이빠이~~~


IMG_4352.JPG


토요일에 신랑 이종사촌동생 결혼식을 다녀왔어요.
호칭은 그냥 아가씨겠죠?


우리 시댁만 빼고 신랑 이모님들이 전부 교회를 열심히 다니시거든요. 그래서 결혼식도 교회에서 했는데 교회가 엄청 크네요~ 저는 교회결혼식에 대한 편견이 있는지라 무척이나 지루할 거라고 생각하고 갔는데 딱히 예배를 보는 것도 아니고 그냥 교회에서 하는 결혼식이더라고요. 정형화 되어 그냥 쭉 읽어내려가는 딱딱한 주례도 아니었어서 괜찮은 결혼식이긴 했는데...


왜 여자에게는 무조건적인 순종을...
남자에게는 무조건적인 사랑을...
요구하는걸까요?


한쪽의 순종이 아닌 서로 같이 배려하고 사랑하는게 맞는게 아닌지..
제가 교회를 다니지 않기에 그게 또다른 어떤 의미가 있는 것인진 모르겠으나 신부에게 10번도 넘게 강조하는 '순종'이라는 단어가 사실 좀 거슬렸어요...


암튼... 토요일 하루는 결혼식 갔다가 당사자이신 이모님 댁으로 대가족 출동... 바쁘신 주인보다 손님들이(가족들) 먼저가서 놀고있는 이 모습도 저는 참 신기했지만 ㅎㅎ 맛있는거 많이 먹고 아이들은 신나게 놀다온 하루였습니다.


20180601_150904.png


아 참! 모스랜드 에어드랍 이벤트 참여하려고 고팍스에 잠시 옮겨놨던 제 스달이 무사히 다시 집으로 도착했어요 ㅎㅎㅎ


149 스달이 와야하는데 9스달 중간에 제가 먹었습니다 꿀꺽~
사실 스팀잇을 시작한 이례로 한번도 출금을 해본적이 없어요. 하락장에 한번씩 출금도 해보며 치킨이라도 사먹고 스스로를 위로하며 위안삼기도 한다던데 ㅎㅎㅎ


그래서 저도 ㅋㅋㅋㅋ
그나저나... 스달과 스팀 비율이 괜찮아지는 날이 오긴 올까요?
처음엔 당연히 올거라 싶어 기다렸는데 요즘엔 잘 모르겠어요. 기다리는게 맞는건지.. 아까워도 스파업을 하는게 맞는건지 다 필요없고 빼서 냠냠 맛있는거 먹는게 나은건지 ㅎㅎㅎㅎ


스달의 미래는... 과연...??

Sort:  

ㅋㅋㅋㅋ 나두나두~ 다시 비율이 괜찮아지는때가 올거라 믿고 그냥 냅두고 있는데 우찌해야 할지~
내가 아는 사람이~ 한번 출금해서 맛난것도 사먹고 해보라~ 해본 사람이랑 안해본 사람의 차이는 크다고!! ㅋㅋㅋ

ㅋㅋㅋ 액수가 얼마 안돼서 ㅠㅠ 거기다 스팀 스달 가격이 너무 별로라...
근데 나 요즘 스태기인가봐 ㅠㅠ

스달민트

순종이란 단어는 저도 ..거슬리네요..
왜 남자들은 집안일을 돕는다는 표현도 있잖아요~~ 그것도 싫어요 ㅠ.ㅠ
참 고쳐야할게 많은거 같아요~

저도 싫어요. 가부장적 그... 표현들..
저희 신랑은 좀 올드해서 참 말로 싸움을 많이 했네요 ㅋㅋㅋ

정신없는 주말 보내셨겠어요ㅎㅎ

네... 하는거없이 정신없었네요 ㅎㅎ

순종?.. 시대가 어느 시댄데.. 서로 이해해주고 아껴주고 하는게 맞다고봐요!🤔

스달의 미래는 장미빛이죠~
더 안좋아질수가 없을 테니말이에요🤠

1달러에 맞춰진다는 얘기도 있던데요 ㅠㅠ
그냥 좀 재미를 느끼게 해줬음 좋겠는데 요즘 재미가 없네요 ㅠㅠ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장미빛미래가? ㅎㅎㅎ 제발 좀 ㅠ

윽.. 맞아요 어쨋든 스팀달러는 1달러로 정해져서 나온 코인이기때문에 그럴 확률도 없지않지만!

시가 총액이 낮은 코인인 만큼 블록체인이 화두에 오르게 되면 펌핑 되기 쉬운 코인이니 그때를 노리는 수밖에 없을 것같아요.. 작년말에만해도 스팀달러가 스팀보다 2배이상 비쌌었는데.. 스팀을 모을걸.. 괜히 스달만 모아놨네요..ㅎㅎㅎ

아... 올해도 한번 거의 4천원까지 펌핑됐다가 제자리 찾은적이 있었죠.
그런걸 노려야만 되는 건가요 ㅠㅠ 슬프네요 ㅠ

아직도 주례사에 순종이란 말을 쓰나요? 요즘은 못들어 본것 같은데...ㅋㅋ 하긴 결혼식을 언제 가봤더라!! 휴~
9스달 꿀꺽? 혼자 뭐 맛난거 드신거예요? 저 빼놓고...ㅠㅠ

아니에요. 요즘 저런말 안쓰죠.. ㅎㅎ
주례사에 너무 순종만 남발한 듯한 느낌이라 신부도 아닌데 제가 짜증이 ㅎㅎㅎ
9스달 꿀꺽직전이에요. 치킨 같이 드실래요? 9스달로 맥주는 못마시겠네요 ㅎㅎㅎ

치킨 먹고 갈래? 뭐~ 이런건가? ㅎㅎ 함께 하고 싶지만... 너무 먼 그대~ 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인천만 가지말고 서울도 좀 오세요 ^^

얼른 비율이 비슷해지면 좋겠어요 저도 어제는 하루 종일 정신이 없었네요

비슷한 날이 올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ㅠㅠ
그냥 그때 바꿀껄.. 항상 후회만 ㅎㅎㅎ

교회가 참 올드하지. 안 좋은 쪽으로.

그건 아마 어떤종교든 남들이(다른종교) 보기엔 그럴지도 몰라.
교회는 너무 드러내놓고 배타적이고 자기것만 옳다고 강요하는 몇몇에 대한 거부감이 전체를 안좋게 보게 하는 경향이 큰 듯해.. 안 그런 사람들도 많은데 말이야.. 안타깝지..

순종이라니...소유물의 관점에서 사용되는 단어네요.ㄷㄷ
스팀과 스팀달러 사이에서 고민이 될 때는 반반전략이 최고입니다!ㅎㅎ

반반전략이라.....
9스달 빼놓은거 치킨 반반으로 가야겠습니다 ㅎㅎㅎ

반반무많이 전략은 최고입니다!ㅋㅋㅋ

은혜 갚으러 왔습니다
스팀잇 네일 해드리겠습니다
밋업한번 하시죠 ㅎ

오~ 네일 자격증도 따셨다고 하더니..
피터님 바쁘신데 네일도 하시고 정말 대단하시네요!!
저야 감사하지만...근데 은혜라니.... 그 1스달 말씀하시는건지...ㅎㅎ
1스달 민망합니다. 신경안쓰셔도 괜찮습니다 ㅎㅎㅎ

역시 스달민트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