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계곡! 안양유원지

in #kr6 years ago



IMG_4392.JPG


계곡물 정말 깨끗하죠?^^
올해 첫 계곡으로 서울근교 안양유원지에 다녀왔습니다.


IMG_4371.JPG


서울근교에서 이렇게 계곡을 즐길 수 있다니..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일찍 서둘러 가면 그늘진 좋은곳에 돗자리 펴고 자리 잡을 수 있고요. 주차장 대기할 필요도 없으니 여러모로 서두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흰 1시반쯤 도착해서 20분 이상을 주차때문에 기다렸거든요~


이렇게 나무도 많아 걸으며 산책하기에도 좋고 바로 전 포스팅 한 것 같이 가성비 굿인 식당도 많아서 이래저래 부담없이 즐기기에 괜찮은 장소인듯 합니다!


간만에 아빠와 딸이 함께 나섰어요.


IMG_4372.JPG


제대로 본인 취향 옷, 악세서리 장착하고 나선 저희 딸이랍니다.
요즘 옷 입는 것 때문에 힘들어요. 오늘 어린이집 가는데 아침에 저랑 한바탕하고 갔네요 ㅠ 으으으으~~


저 중에 물총은 아빠취향이고요;;;;
굳이 저걸 사가지고 가는;;;;


IMG_4373.JPG


이 분은 뭐하시는 걸까요?
위에서 지나가다가 재밌어서 찍어봤어요 ㅋㅋ


IMG_4379.JPG


저희 딸, 공주 옷 젖을까봐 옷 갈아입고 준비 완료!
저흰 살짝 발만 담그고 놀았는데요


IMG_4381.JPG


IMG_4395.JPG


당연하겠지만 확실히 위쪽이 물도 차갑고 깨끗... 밑에서 아이들이 많이 놀길래 슬슬 가봤는데 계곡 물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물이 따뜻하고 지저분한게 ㅜㅜ


차가워도 저흰 깨끗한 곳에서 놀다 왔답니다.
간만에 아빠랑 놀아서 신난 저희 딸이에요.


공기 좋은 날!
멀리가긴 부담스럽고 발이라도 담그고 놀면서 맛있는것 먹고 싶다면 주저없이 다녀오시라 추천드립니다
아이와 함께 고고씽^^

Sort:  

날이 더 더워지면 사람들도 너무 많아지겠죠!?
지금 딱 가지 좋을때인것 같네요~

맞아요!! 근데 아직 몸까지 담그기엔 춥고 발만 담글 정도예요..
이런 주말... 괜찮죠^^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안양유원지 비온지 얼마 안됬을때 가면 급류도 탈 수 있어요 !! ㅋㅋㅋ

허걱... 무서..워요 ㅎㅎㅎ

와 벌써 계곡에서 노는 계절이 왔네요~^^
계곡물도 진짜 위에서 놀아야지 시원하고 깨끗한거 같아요~

맞아요!!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깜놀...
이번여름 시원하게 즐기고파요~
공기만 좀 깨끗해랏!!^^

물이 정말 깨끗하네. 좋은 곳이다.

웅 어느쪽은 또 물고기 엄청 많아서 아이랑 고거 잡으러 온 사람들도 있더라고.. 아이 조금 크면 부담없이 다녀와봐^^

계곡물이 아직은 찰텐데 괜찮았나봐~
안양 유원지 가까운데 물놀이 하러 함 가봐야겠네 ㅋㅋㅋ
물총도 사줘야겠는걸?ㅠㅠ 안그래도 지난주에 물놀이 갔을때 물총 갖고 싶다고 그러던뎅 ㅋㅋㅋ

발만 담근거니까~~^^
물총 가지고 노는건 좋은데 나한테 쏠까봐 짜증남 ㅎㅎㅎㅎ

이제 벌써 계곡이 목욕탕이 되는 계절이 온건가요? ㅎㅎ
애플민트님 글보니 계곡 물놀이 욕심이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올핸 어딜 한번 가볼라나...

와.... 진짜 신기하다....
저 방금 노아님 글 보고 댓글달고 왔는데 노아님이 오셨다가셨네 ㅎㅎㅎㅎ
저는 다낭이 더 부럽습니다 ^^

앗ㅋㅋㅋ 본인취향옷ㅋㅋㅋ 아이 넘 귀여워요 ㅠㅠㅠ
역시 딸...!ㅎㅎ 계곡의 계절이 왔네요 > <!

계곡의 계절이 오고 있어요!! ㅎㅎ
요즘 핑크에 공주에 아주 죽겠어요 ㅠㅠ

계곡물이 정말 맑네요~~ 패션의 완성은 저 선글라스죠~ 센스있는 따님이네요~ ^^

ㅎㅎㅎ 설에 한복에도 저 선글라스를 꼈어요;;;;;;;

너~~~무 귀엽네요~^^

계곡민트

프로피터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