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후기]사전투표 하고 왔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토요일! 사전투표를 하고 왔어요.
저는 천천히 할까 생각했는데 신랑이 아침부터 가자고 깨우네요~ 투표날 본인은 일을 쉬지 않는 까닭에 빨리 하고 와야겠다며...


KakaoTalk_20180611_113255534.jpg


주말에 좀 자겠다고 뻗어있다가 양치, 세수만 하고 모자쓰고 따라나섰어요.
공기가 안 좋아서 아이까지 셋다 마스크 하나씩 장착하고 ㅎㅎ 사전투표에 오전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 후다닥 끝냈는데요~


KakaoTalk_20180611_113255334.jpg


투표인증!! ㅎㅎ
누구 뽑았는진 비밀!! 이지만 밝은 미래를 기원합니다. 쫌!!


KakaoTalk_20180611_113257266.jpg


오는 길에 스벅에 들려 생일에 선물 받은 쿠폰으로 브런치를 했어요 ㅎㅎ 그러다가 갑자기 신랑이 "우리 홍게먹으러 강원도갈래?" 라는 쌩뚱맞은 말로 시작된 우리의 여행!


토요일 오전 11시 반이었고.
아무것도 계획된 것도 없는 즉흥여행.
갑자기 신랑친구 부부에게 전화를 걸어 물어보고 마침 서로 괜찮은 스케줄이어서 예약 가능한 콘도하나 잡아서 출발했는데요. ^^;;;;;


분명 서울 공기가 그닥 안 좋은 것만 빼고는 날씨는 따뜻하고 좋았거든요. 바다에 발 담글 생각에 아이 수영복까지 챙겼는데 속초에 1박2일내내 비가 왔다는 사실 + 여기선 상상할수없는 겨울날씨 였어요. 오죽했으면 어른 아이 전부 근처에서 도톰한 긴팔 티를 다 사입었다는;;;;;;


서울 맑음. 속초 비. ㅋㅋㅋㅋ 코미디도 아니고...


그래도 나름 즐거웠어요.
투표인증 글 올리려고 했는데 이런 상황이라 내리 스팀잇을 못했다는... ㅎㅎ


근데 다녀오고 오늘 아침 눈을뜨니 코인시장 멘붕이네요 ㅠㅠ

Sort:  

팔로우하고 놀러왔습니다 :)
아기 손등에 꾸욱 찍힌 투표인증 도장이 너무 귀엽네요^^

^^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즉흥 여행 재미있을거 같네요
비가 와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비오는날 바다 보는것도 운칭있고 좋네요

엄청엄청 추웠어요. 6월에 상상할수없는 날씨를 느끼고 왔어요 ㅎㅎㅎ

속초 관련 내용에 대해 알아갑니다. 멋있습니다.:)

속초 관련 내용...어떤거...? ㅋㅋㅋㅋㅋㅋ

갑작스럽게 떠나는 여행도 설레고 좋죠~ ^^
코인..시장..볼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

떠났는데 서울이 날씨가 더 좋았어요 ㅠㅠ
그래도 홍게 가득 먹고 에너지 업 ㅎㅎ
코인시장은.... ㄷ ㄷ ㄷ 빨리 회복 좀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래로는 끝이 없네요 ㅠㅠ

멋지십니다~ 저는 누구를 찍을까 아직도 고민중이라 ㅠㅠ 신중하게 생각해야 겠어요

저도 사실....마땅히 찍을 사람이 없어서;;;;
투표 안 해야 하나 고민하기도 했어요;;;

캬 투표에 즉흥여행까지 훈내나는 포스팅입니다 +_+
전 당일 투표!!

즉흥여행이 완전 성공했어야 하는데...;;;;;
살짝 아쉽네요 ㅠㅠ

남편분 멋집니다.. 비록 날씨가 허락하지 않았지만 ^^
코인시장은... 왜 이럴까요... ㅜ.ㅜ

그러게요..
코인시장은 너무 ㅜㅜ
빨리 회복되고 날아갔음 좋겠네요 ㅎㅎ

투표민트

헌트피터

애기들이랑 민트님 네일한번 해줘야 하는데

코인시장은 당분간 놔둬야할것같아요..ㅠㅠ 특별한 사건이 있지않는 이상 오르기가 쉽지않을것같더라구요..

스팀잇에 사람이 점점 또 사라지고 있어요....

맞아요.. 제가 들어온 1월 이례로 두번째 암흑기지 않나 싶어요..ㅠㅠ

즉흥여행~~~~ 너무 부럽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