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엔진오일을 교체하고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1.jpg

엔진오일도 간지도 거의 1년정도 되었고 팔천킬로 이상타서 이제 엔진오일 갈것 같아서 엔진오일 갈러 갔습니다

12.jpg

현대블루멤버쉽포인트가 아직 있어서

현대서비스센터로 이동했습니다

엔젠오일은 친구가 저번에 쓰고 남은 2통이 있어서 친구꺼 뺏어서 가져갔습니다

2통이라고 하지만 한통은 1/5정도만써서 그거 들고 갔습니다

엔진오일을 가지고 가니 가격도 얼마 안들어서 좋네요

친구한테는 엔진오일비 값은 다음에 밥한끼 사준다고 하고 가져왔씁니다 ^^

그래도 오랜만에 엔진오일도 갈겸 이곳저곳 봐달라고 했는데

아직까지는 별다른 이상이 없다고 하네요

제 차는 1년에 거의 만킬로도 안타서 엔진오일은 1년에 한번정도만 가네요 많이 타는사람들은 자주 갈아준다지만 저는 일년에 한번 갈아주는게 일이라서 항성 교체날짜를 수첩에 적어 놓고 교체를 합니다

엔진오일을 가니깐 좀더 부드러워진것 같긴한데 잘 모르겠네요

이제 또 1년뒤에 엔진오일 갈것 같은데 그때까지 내차야 아무문제 잘 움직이렴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엔진오일 갈때가 슬슬 다가오네요~ ㅎ
은근히 돈빠져나가는 느낌

진짜 엔진오일은 그런것 같아요...
적은동은 아니라서 아깝긴 하네요

현대 서비스 센터는 협력적이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일부는
시간이 너무 바쁩니다. 현대 서비스 센터는 다른 사람에게 제공합니다. 미래에는 가격이 수요에 의존하기 때문에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나는 엔진 오일 주위를 둘러 보라고했다.
지금까지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현대 서비스 센터는 협력적이고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일부는
시간이 너무 바쁩니다. 현대 서비스 센터는 다른 사람에게 제공합니다. 미래에는 가격이 수요에 의존하기 때문에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나는 엔진 오일 주위를 둘러 보라고했다.
지금까지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자동차가 좋아하겠어요.ㅋㅋ

네 좋아할것 같아요

주기적으로 관리를 잘하시는 것 같아요..

넵....주기적으로 잘해야지 오래 타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605.91
ETH 3159.61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