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어제는 삼겹살 데이였네요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가 삼겹살 데이였네요

삼겹살데이라고 챙기는건 아닌데 어제 오래만에 구운고기가 땡겨서

고기먹으러 갔습니다

31.jpg

원래는 테이스팀에 올려야하는데 사진찍은걸 친구가 한장찍은거 한장밖에 없어서

못올리고 그냥 포스팅합니다 ㅋㅋ

그리고 삼겹살도 아니고 뒷고기입니다

뒷고기의 유래가 고기 도살할때 너무 맛있는 부위를 도살하는사람들이 뒤로 몰래빼서 구워먹는 고기라고해서

뒷고기라고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근데 솔직히 유래는 그렇게 그부위기 제가 먹는 부위인지는 솔직히 모르겠네요

그래도 나름 맛있게먹었습니다

그리고 집에가는길에 살짝 비올길래

그래 비야 펑펑내려서 미세먼지 없어져라 생각했는데

이걸 웬걸 비가 거서 끝나버리네요

오늘도 미세먼지 심한데 다들 마스크 쓰시고 외출하시길 바랍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전 수육해먹었어요

수육도 맛나죠^^

진짜 돼지는 못 먹는 부위가 없는 고마운 동물인거 같아요..
미안하기도 하고^^;;
미세먼지는 제발 물러갔음 좋겠어요..

진짜 미세먼지 좀 ㅠㅠ 진짜 밖에 나가기 두려워요 ㅠㅠ

어제 집에서 삼겹살 먹었는데
삼겹살데이인것도 몰랐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