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유자밭에서 일하고 있다가......

in #kr6 years ago (edited)

일주일전에도 열심히 일하 유자받에 또 왔습니다.

오늘 날씨는 좋네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좋네요

휴....유자나무는 가시가 있어서 나무가 매우 위험합니다.

유자밭에서 일하다가 다쳤네요

유자나무에 어떤 균이 있을지 몰라서 얼렁 집으로 와서 씻고

소독하러 왔습니다. 괜히 덧나는것보다는 빨리 소독할러 와야할것 가탕서

일하는 중에 소독하러 왔습니다.

으...소독약 뿌리느 아픔이 아픔이....ㅠㅠ

오랜만에 다쳐서 소독하니 쓰림이 심하네요 ㅠㅠ

다치지 맙시다.

Sort:  

Chic article. I learned a lot of interesting and cognitive. I'm screwed up with you, I'll be glad to reciprocal subscription))

일할 때 다치는게 순간이지요 ㅜ
아구구 빨리 소독하셔서 다행이예요..
날이 더우니 덧나지 않게 잘 관리해주셔요~!!

넵...잘 관리할려고 합니다.

아고 따끔따끔한게 저도 같이 느껴지는 기분이에요 ㅠㅠ
그래도 얼른 소독하셔서 다행이네요 괜히 덧나는것보다 훨씬 낫죠!
휴식도 충분히 취하시고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넵...새로운 한주 시작이네요

유자나무가시가 좀 억세죠. 다친 곳을 소독 잘 해야합니다. 무슨 균이 있을지 모르니..

넵.....소독 잘 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