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캡틴마블'을 보고 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1.jpg

어제 캡틴마블을 보고 왔습니다

원래는 오늘 볼려고 괜찮은 자리를 예매를 했지만

오늘 저녁 알바가 못나온다고해서

서둘러 예매를 하고 보고 왔습니다

D열이라서 4번째 자리라 IMAX 영화관에서 봤는데

초반에 어지러웠습니다

화면이 너무 앞으로 튀어나와서 좀 어지러웠네요

그래도 열심히 봤습니다

마블 영화답게 화려한 액션은 나오지만

그렇게 많은 액션은 안나옵니다 잠깐 나오느것 같네요

그리고 쿠키영상이 총 2개가 있는데

처음것만 보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크레딧 다 끝나고 올라간 쿠키영상은 안보셔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나중에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정말 짧게 30초정도 나오는건데

첫번째것만 보시고 나오시면 됩니다 ^^

캡틴마블은캡틴마블이 어덯게 탄생했는지에 대해서 알려주는 영화입니다

뭔 그정도면 영화 다보신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ㅎㅎㅎ

마블 영화자체가 스토리가 그닥 없어서

이제 다음달에 개봉한다는 어벤져스 4 더앤드게임을 기다려야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직 홍보영상도 본적이 없는데 어디선가 캡틴마블이란 영화제목이
계속 들리더라구요~이번달은 캡틴마블을 보러 가라는 신의계시일까요~~

아무래도 그런것 같습니다 ㅎㅎ

앤드게임 보기전에 꼭 봐야하려나요.

넵 애드게임에 캡틴마블이 나온다고 하니 보셔야좋을것 같아요

딸 맡기고... 보러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금 합니다... 와이프도 엄청 좋아하는데....

부부랑 같이 보면 정말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별루란 애긴 가요? ^^*

별루보다는 살짝 재미있어요 ㅎㅎ

두번째 영상 봐야 합니드앙~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