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 금지 승소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image.png

오늘 WTO에서 한국이 일본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 금지를 인정했습니다

1심에서는 패소 했는데 2심에서 승소를 했네요

후쿠시마가 원전 사고가 있는 곳인데

원전에서 나오는 방사능 물은 게속 바닷에 보내고 있는데

그런 수산물을 한국에다가 계속 수받아 들일 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수입금지가 되어서 정말 다행이네요

일본에서는 항소한다고 하는데

그렇게 좋은 해산물은 일본 자국내에서 알아서 해결했으면 좋겠네요

이번건은 정말 좋은 판결이었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도 많은 준비를 해서 이겨서 정말 다행이네요

앞으로 이런 안좋은 물건을 절대 수입 안받ㅇ면 좋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마땅한 결과지만 혹시나 검은손의 영향이 미칠까 두려웠습니다. ㅠㅠ

넵...1심을 뒤집어져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