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병원다녀왔습니다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image-1549922796465.png

어제 2달에 한번씩 가는 병원가는 날입니다

검사결과는 아무런 문제가 잘 유지되고 있습니다

요새 계속 트름이 나오 배가 더부룩하다고 하니

약을 많이 먹어서 그런거라고

그 증상에 대한 약을 또 처방을 해주네요

뭐...약을 달고 사니 몸에서 독한 약에 대한

부작용으로 그런 증상이 나온것 같습니다

그나마 다행으로 별 문제가 아니라고 하니 다행입니다

2달간 아무런 문제없이 이식받은 신장이 잘 유지되서 좋네요

다음 두달뒤에도 아무런 문제없이 다시 진료 받으러 오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건강이 제일이지요
문제없이 잘 유지되셔서 다행이네요
점점 좋아지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부기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헐 건강이 우선입니다;;;

신장이식 받으셨으면 몸에 무리 하시는거도 좋지않을터인데 가끔은 쉬면서 일 보세요. 돈이 많다 해도 건강을 못 챙기면 써 보지도 못해요. 스팀 10만시대까지 건강하게 운동하시면서 지내시면 좋겠습니다

무리하는 일 안합니다
걱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넵 화이팅입니다

문제가 없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2달 뒤에서 문제 없을꺼에요 ㅎㅎ
그나저나.. 병원비 장난아니네요.... ㅠ개인 부담금은 적어서 다행입니다

네 난치성질환이라
가격이적게나옵니다
아니면 허리가휘어서 치료하기도힘들어요

건강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건강하십시오!!

넵...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