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위기에 빠져있을때.. 보험을 드는 방법을 아시나요?

in #kr5 years ago

yunasdiy-Dreamland-2018-02-19-gif.gif
@yunasdiy 감사합니닷

만약
자신이 어느 단체에 속해있었는데..
그 단체의 치부를 알게되었다면..?
그 단체가.. 이 사실을 알게 되었다면....????

ex)

(진짜로 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는 자료 입니다.)

높은 확률로 위기에 빠지게 될 것 입니다.




나혼자 죽을 수 없지!!

만약 내가 연락이 없으면....


내용이 무척 .... 요새 힘들어서 그런거니.. 이해주세요.




이게 기억이 안나지만 영화나 드라마 혹은 코난 같은거에서 흔히 볼 수 있는장면인데,

내가 주기적으로 연락하지 않으면 그 자료들은 세상에 퍼지게 될 꺼야!

이런게 있습니다.
ex) 기억이 안남 ㅎㅎ

근데 가끔.. 컴퓨터를 믿지않고 정말 믿을만한 친구한테 부탁하곤 하는데.. 이게 또 통수 배신을 당하곤 하잖아요? 그래서 요새는 사람대신 컴퓨터에게 맡기는거 같습니다.

근데 프로그래머가 아닌이상 이런 장치를 마련한다는게 쉬운일은 아닙니다.
(물론 쉬울 수도 있습니다.)

물론 프로그래머라도 이런 장치 마련하지 않습니다.
(못해서 ....귀찮습니다.)

그래서... 소개해 드립니다.

9글의 휴면계정 관리자

이 기능의 핵심은
내가 x기간동안 활동이 없으면
내가 지정한 1~10명에게
내가 가진 정보(9글 서비스들 - 9글 포토, 9글 keep 등등)를 공유 하겠음
입니다.

이제 정보화시대에 맞춰서 자기 자신을 스스로 지켜봅시다.

ps 구글 포토같은게 주변 사람에게 노출 될 시.. 그 고통은 감수하셔야 합니다.
ps 평소 로그인 잘 안하는 부계정으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휴면 계정 관리자 설명이니 ..여기까지 읽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ps 원래는 계정의 유효기간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했는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됬네요.


휴면 계정 관리자

9글의 휴면계정 관리자 에 접속
(당연하겠지만 9글 계정이 필요합니다.)

대기 기간은 이정도,

전화번호를 추가하면 휴면계정으로 전환전에 알려주나 봅니다.

참고로 전화번호 등록은 필수에요;;.. 찝찝하지만 9글이니 믿어봅시다.

이제 누구한테 어떤걸 알려줄지 설정합니다.

믿은만한 친구 혹은 언론사... 뭐 등등.. 잘고르세요.

9글에서 사용하는 서비스 대충 다되는거 같습니다. 동영상이라든지 문서라든지 사진이라던지 증거를 잘 보관하세요.

저는 포토와 keep 을 선택해봤습니다.


메시지도 남겨줍시다.


그리고 이건 해당 계정으로 이메일이 왔을때 자동으로 답해주는 겁니다.

세팅끝

이제 등록합시다.

등록이 끝났습니다.
이제 위기에 빠졌을때 허리펴고 외쳐봅시다.

다 망하고 싶으면 뭐 해보라고.


.. 장난으로 할 수도 있으니 당연히 취소도 있습니다.
까먹지 말고 취소합시다.

취소해도 설정했던 정보들이 있으니 다시 위기에 빠진다면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모두 안전한 삶을 위해 보험을 들어둡시다.


요약

  1. 9글의 9글의 휴면계정 관리자 을 사용하면
  2. xx기간동안 활동이 없을시 미리 준비해둔 자료를 지정한 1~10에게 보낼 수 있다.
  3. 적어도.. 혼자 당하지 않음. 누군가 복수해주겠지..
  4. 장난치다가 진짜 보내지 맙시다.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남들이.. 제 사진첩을 보게 된다면..? 하... 신분세탁해야합니다.

마나마인_애니메이션.gif

Sort:  

어익후 한달만에 오셔서 생존 신고 방법을... ㅋㅋ
이래저래 하다보니 저도 한달 넘게 포스팅이 없네용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요새 다들 바쁘신듯 ㅠㅡ....

이 늦은시간까지 글쓰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배도 고프셨을텐데..
신나요님 글 잘읽었습니다.
자몽쥬스

살짝 늦은 시간이라 아무도 안계실줄 알았는데레
려어러분이 있어서 글을 쓸수 있었습니다
줘몽쥬스 감사해요

역시 구글맨답다!
하지만 난 길어서 안읽음

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전장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은 위험하다... 형은 이런거 하면 안돼!

안녕하세요 asinayo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

ㅎㅎ 전 구글이니 네이버니 사용해도 로그인은 하기 싫더라구요.ㅇㅅㅇ 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엌 ㅋㅋ 저도 그렇긴한데 요새는 자연스럽게 로그인하게 되네요

이렇게 좋은 정보를 알려주시다니ㅎㅎ
배움이라는 건 정말 끝이 없나보네요 ㅎㅎㅎ
신나요님덕분에 오늘도 좋은 꿀팁 알아갑니다!! ㅎㅎ
자몽쥬스

덤탱이 쓸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말도 있잖아요 ㅎㅎ
라라 형 뭐해

로그인 없이 이용하는게 젤 편리한거 같습니다~~

어디선가 로그인없이 서비스 할수도...!?

회사홍보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

역시 구글 직원!

진짜로 그랬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