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김해공항을 지나며 (18.05.18)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80518_070536.jpg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내가 만든다.
@autokjk70입니다.


부산에 갈 일이 있어 고속도로를 달리던 중 하늘에서 착륙하려고 김해공항으로 내려오는 비행기 포착!
고속도로 위를 슝~~하고 손살같이
공항으로 지나가는 비행기✈✈✈

올 10월 연휴 때 라오스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얼마 전 동상이몽에서 최수종•하희라 부부가 25주년 은혼식 기념으로 다녀 온 곳이기도 하다.
언제부턴가 라오스가 가고 싶었는데
이번에 계획을 잡았다.

우리부부도 올 해 25주년이다.
세월이 참 빠르다.
어느새 25주년이라니...
앞으로는 지금보다 더 빨리 시간이
지나가겠지?

동반자여!
지금처럼만 더도말고 덜도말고
건강하게 삽시당^♥^

IMG_20180429_141335.jpg


● 이전포스팅

기다리고 기다리던 비트코인 기념주화 받았습니다

Sort:  

순간포착! 짝짝짝!

고속도로라서 포착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ㅎ

저도 부산 가고 싶네요, 중고등학교 추억이 많은데...

부산에서 청소년기를 보내셨네요.
이번에 오시면 친구들도 한 번 보고 가시죠^^

25주년 대단합니다^^
라오스여행 후기가 벌써부터 기대 됩니다^^

25년 지나고보니 금방입니다.
세월이 넘 빨라요~
라오스 저도 기대가 됩니다.

라오스 좋지요. 저도 좋아합니다. 예전엔 거의 1년에 한번씩은 갔었는데 언제부턴가 생활에 쫓기면서...

몇 번 다녀오셨군요!
요즘 한국에서는 라오스가 좀 인기있는 것 같아요^^

25주년과 라오스라니 정말 의미있는 여행이 될 것 같아요~!
낭만적인 여행하고 오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불금 잘 보내세요^^

라오스~~~~ 저도 다녀왔어요~~! 루앙프라방의 몽족야시장은 사랑입니다~:) 10월을 기다리며 너무 설레는 시간 보내실 것 같아요~ 하반기에는 여행 포스팅 기대해봐야겠는데요~

여행,먹방 좋아하시나봐요~ㅎ
결혼 후도 좋지만 결혼 전에 많이 다니세요.
결혼하고나면 걸리는게 많아 쉽지 않아요^^ㅎ

라오스를 계획하고 계시는 군요
와이프는 중국으로 오라 했더니
살던 경험이 있어 싫다고 하네요^^
대만, 홍콩을 얘기했더니 왜 중국을 못 벗어나냐고~~
아~~ 어딜 가자는 건지.. 와이프와의 대화도 여자의 언어를
이해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네여,
와이프가 지금도 귀엽게 말해서 ㅋㅋ ..
지금여자 언어 공부는 좀 그런데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고 하자나요~ㅎ

ㅋㅋ 갈대요.
와이프한테 써 먹고 싶네요.
당신 마음 갈대 갔다고.. 뭐라고 할지~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