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과 찍은 사진이 없다 (18.06.09)

in #kr6 years ago (edited)

autokjk70.JPG

@kiwifl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autokjk70 입니다.

문득 앨범을 뒤적이다 내 지나온
추억의 사진들을 보았다.
남편과 아이들과 친구와 지인들과
찍은 사진은 많은데...

내 부모님과 찍은 사진을 찾기 힘들다.
아버지랑 둘이 찍은 사진은 정말 없다~
그래도 엄마랑은 몇 장씩 보이긴
하지만 부끄러울 만큼 없다.

magnifying-glass-2598507__480.jpg

음식점이나 여행가면 인증샷은
많이 찍으면서,
정작 부모님과 둘이 찍은 사진이
이렇게 없다니 나도 놀랬다.
지금부터라도 사진을 많이 담아
놓아야겠다.

울 미언님들은
부모님과의 추억사진 얼마나
있으신가요?
지금부터라도 사진으로 많이 담아
놓으세요^^

BandPhoto_2018_05_25_16_59_45.gif

Sort:  

그러네요.ㅋ 싫어하셔도 사진 자주 찍어드려야겠어요~ ㅋ

카일의 깜짝이벤트#12 당첨 축하드려요~

어렵지도 않은데 안되더라고요.
엄마는 안계셔서 찍을수도 없네요.
살아계실 때 많이 남겨 놓으세요.
남는 건 사진이네요^^

정말 공감되네요. 저도 찾아보니 나이들고 난 뒤에는 부모님과 함께 찍은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ㅠㅡㅠ

지금부터 남겨 놓으세요^^

올해 목표가 부모님과 가족사진인데, 꼭 찍고 싶네요~^^

가족사진도 찍으시고 부모님과의 추억도 많이 담아 놓으세요^^

그러고 보니 정말 부모님과 찍은 사진이 없군요
다른 사진은 많은데 말이죠
반성하게 되는 글입니다~

지금이라도 많이 찍으세요.
요즘은 휴대폰이 있으니 어디서든 찍기 쉽게 담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어릴 쩍에는 별로 없지만.. 제가 사진기를 잡기 시작하고는 내려갈 때마다 꾸준히 찍곤 했네요 ^^ 매번 사진찍히기를 어색해 하시는 ㅎㅎ

카메라가 익숙하지 않은 건 다 마찬가진 가봐요.
자연스러운 모습도 좋은 것 같아요.
몰래 살짝 쿵~~ㅎ

저도 요즘 생각해보면 같이 찍은게 없네요 ㅠㅠㅠ 조만간 만나면 바로 찍어야겟어요

네. 소중한 사진 찍으셔서 오래도록 간직하세요^^

그러네요...생각 해보니 부모님과의 추억이 없어여...
이제라도 좀 만들어야 겠네요..ㅎㅎ

남는 건 사진뿐이더라고요.

저도 그러고 보니 어머니와 사진찍은게
없네요. 이참에 어머님하게 사진이라도 쫌 찍어야 겠어요.

추억 많이 남겨 놓으세요^^

저도 생각해보니 부모님과 찍은 사진이 많이 없네요.. 이번 여름에 많이 찍어야겠네요!

휴가 때 많은 추억 남기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