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1-28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1-28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고기 먹는 날

오늘은 가정의날 수요일이다. 따라서 집에 칼 같이 퇴근해서, 와이프와 밥을 먹었다 ㅋ 반찬은 소고기 등심을 구워먹었다. 역시 소고기는 맛있다. 밖에서 먹으면 부담스럽지만 집에서는 먹을만 하다 ㅋ 퇴근시간에 맞춰서 상을 차려준 와이프가 고마웠다. 원래는 오늘은 밥먹고 공부를 시작 하려고 했으나, 고마운 마음에 마트 나들이를 결심했다. 마트가 뭐라고 거기 나가는 것도 와이프가 참 좋아한다. 역시나 집에서 아가를 보는 것은 참으로 힘든일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오늘도 참 고맙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시험공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험공부가 안된다..... 미리미리 해야됫는데... 역시 공부는 평소 실력으로 ㅋㅋㅋ 부디 시험이 내일 아쉬운 일에 써지지 않길 바래본다 ㅋㅋ 나는야 도둑놈 심보

3.내일의 할일

일본어 시험

Part 2. 육아일기 (D+183) ‍‍

안녕 라하야 아빠가 오늘은 그래도 빨리 왔어, 수업이 없었기 때문에 칼같이 퇴근하고 번개같이 왔단다. 집에오는 길에 엄마에게 전화가 왔는데, 통화를 끊지 않는거야, 아빠는 엄마가 너랑 놀아주는 소리를 수화기 넘어로 계속 들으면서 갔는데, 엄마가 얼마나 너랑 잘 놀아주는지 알 수 있더라. 아빠는 그렇게 못 놀아 준것 같아서 너무나 미안하기도 해, 그러니깐 라하는 엄마한테 참 잘해줘야 한단다 아빠도 잘하겠지만, 우리 라하도 엄마한테 잘해줘, 오늘 라하랑 마트에 가서 처음으로 마트 카트에 너를 태웠단다 ㅋ 그전에는 엄마는 유모차 아빠는 마트 카트로 쪼끔 힘들게 다녔는데 널 카트에 태워보니 편하더라 ㅋ 뭘 아는지 너도 마트 카트에서 열심히 구경도 하더라 ㅎㅎ 이쁜 내새끼, 아빠가 사랑한다

image.pngimage.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국내 유일 봉제∙섬유기계 전문전시회 GT KOREA 2018, 성황리 폐막

‘침체되어 있는 대한민국 봉제 시장에서 전문 전시회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라는 물음표부터...

Sort:  

jayplayco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o님의 [스몬] KR 3rd 토너먼트 시작 (11월 27일 KST 오전 09시) - 상금 1등 155USD 신로카드+최소 20SBD

...처 송부완
3위 - fenrir78 : 87.04% - 5스팀, 5부스터팩, 로얄드래곤 아처 송부완
4위 - ayogom: 84.31% - 3부스터팩 , 넵 세니 송부 완
5위 - iieeiieeii : 81.13% - 2부스터팩...

벵꾜시테 구다사이 간바레 ^^
아이가 커가는 모습이 무척 정겹네요 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ㅎㅎ 무럭무럭 자라는게 ㅋㅋ 정말 사랑스럽기도 합니다 ㅎ

보클하고 가요!^^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

오오오오오 소고기 ㅋㅋㅋ
내일 시험 잘보세요!!!!

시험공부 해야하는데....ㅠ

라하는 쑥쑥자라는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시기의 아이는 정말 눈만 감았다가 뜨면 커 있는것 같아요 ㅎ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375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게 신기한게 마트에 아이를 대려가 카트에 테우고 장보는 기분 ! 아빠가 아님 알수 없는 기분이더라구요^^
D8CFADC3-D39F-4741-8A44-1F53DE3E7F2C.jpeg

이게 평소와 다른 눈높이라 좋았어요 ㅋㅋㅋ
유모차와는 높이가 달라서 ㅋㅋ

ㅋㅋㅋ 이제 어느순간이 오면
아직도 태워야 하나 고민하는 때가 옵니다.
태울수 있을때.. 많이 태우세요.
멋지고 따뜻한 아빠모습 언제나 좋아요~~~

라하가 얌전히 앉아있네요.
제 아이들 앉혀 놓으면 난리도 아니었어요. ㅋㅋ

저희애는,... 음......... 아직 관찰하는걸 좋아해서 ㅋㅋ
옆에만 쳐다보고 있더라고요 ㅎ

시험은 잘 보셨나용??

당연히 잘 보고 왔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