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12-06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12-06 목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오랜만에 영화감상

최근에 넷플릭스에 가입을 했다. 몇일 째 그냥 뭐 보지 고민만 하다가 오늘 "크리스마스 연대기" 라는 넷플릭스 전용 영화인데, 와이프도 만족 나도 만족!! 넷플릭스 가입하길 잘한것 같다 ㅋㅋ

2. 오늘의 아쉬운 일 : 가습기...

새로산 가습기가 산지 이틀만에 말썽이다... 물이 과다하게 들어간것 같은데.. 물을 많이 넣었나... 왜 많이 들어갔는지 모르겠다... 앞으론 조금씩 적당량을 넣어야겠다 ㅠ 또 말썽이면... 반품을 해야하나 흑

아.. 그리고 증인 서버 원격이 안된다 ㅠㅠ 사무실에 한번 가봐야겠다 ㅠ 다행히 노드는 잘 돌아가고 있지만, 아마도 원격쪽에 문제가 생긴듯 ㅠ 흑

3.내일의 할일

출장 준비 완료. 아마 다음 출근은 26일? 27일쯤에나 해야겠다

Part 2. 육아일기 (D+192) ‍‍

안녕 라하야, 오늘 아빠가 라하한테 미안한 일이 있어, 라하의 유기농 보리차 물을 아빠가 엎었다 ㅠㅠ 미안해 너가 마셔야 하는데.................. 다시 끓이면 되겠지만 ㅋㅋ 괜히 미안함을 가져본다. 오늘 엄마랑 베이비페어를 다녀왔는데 너가 벌써 이유식 2단계를 먹어도 된다는거야, 지금까지 죽만 먹었는데 이가 벌써 4개나 나버려서 2단계를 먹도록 하자 ㅋㅋ 이유식을 먹고 나서 너의... 대변도 남달라 졌어... 흑 그래도 우리 라하 귀엽게 잘 크고 있어서 참 고맙다!

image-1544105599165.pn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teembasicincome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basicincome님의 SBI - Member Delegation Report 6 December 2018

...ember
atomcollector | 500.106 SP | 1.008 MVests | SBI member
ayogom| 301.705 SP | 0.610 MVests | SBI member
balte | 101.487 SP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 넷플릭스 저도 가입할까 고민중인데. ㅋㅋㅋ
라하 보리차 엎으시면 어떡해요~~~!!!ㅋㅋㅋㅋㅋ

ㅋㅋㅋ 그러니깐요 와이프 한테 많이 혼났어요 ㅠ

라하의 변 냄새가 구수하죠?
출장 잘 다녀오세요. ^^

이유식을 먹기 시작하니깐,, 구수한 냄새로 바꼈어요 ㅎㅎ

남달라진 대변까지 아시는 아빠님이라니~
라하야 니가 부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식을 먹기 전에는 약간 시큼했는데
이제는 ㅋㅋ 덩어리도 보이고 ㅎㅎㅎ 다 컷네요

라하 정말 귀여워요. 저 볼살 좀 봐! >.<

그춍 ㅋㅋ 예쁘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

보클하고 갑니다
증인노드 아무문제 없이 잘 돌아갈것같습니다
아무 원격에 뭔가 충돌이있어서 안될수 있어 조정안될수가 잇을것같네요

네 방금 다녀왔는데 ㅋㅋㅋ 원격접속 포트에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ㅋ
다행입니다 ㅋ 출장 가기전에 해결 해뒀으니 ㅋㅋ 걱정을 덜었습니다

하루 하루 달라지게 커가는 아이만 보아도 세상 시끄러운개 문제가 안되죠^^
재딸은 잡안을 날라 다녀서리 ㅎㅎ
DA7E98C0-0832-49A4-B0F5-9D2882D45879.jpeg

ㅋㅋㅋㅋㅋ 제 딸도 곧 날라 다닐껏 같아요 ㅋㅋ 오늘 처음 기어다니기 시작 했습니다 ㅋ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615 which ranks you at #13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