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1-09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1-09 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월급 땡큐

6월 여행 계획을 계획 하면서, 항공권을 결재했다. 이렇게 소비를 하는것,,, 그리고 여행을 계획하는것 그것만으로 스트레스가 풀린다. ㅋㅋ 나에게 월급을 주는 회사가 고맙네, 그렇게 열심히 일을 하는 것 같지는 않지만,,,, 꼬박꼬박 월급도 주니깐... ㅎ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리콜 센터

드디어? 리콜센터에서 연락이 왔다. 작년 11월? 10월 부터 대대적인 EGR 리콜이 시작되어서 기다리고 있었더니 이제야 연락이 왔다. 내 차는 안전할 것이다라고 생각을 하지만, 뉴스에서 불 나는 것을 보면 내 차도 안전하지 않을 것 같기도 하고..... 어찌되엇건 리콜을 해준다니, 고쳐야 겠는데.... 대응이 참 마음에 들지 않았다.
이유는 서비스센터와 리콜 센터의 데이터가 전혀 맞지 않다. 리콜 센터에서 예약을 했는데, 서비스 센터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다. 심지어는 예약도 이미 가득 차 있는데, 리콜 센터에서 중복 예약을 받은 것이다. 그럴꺼였으면, 왜 예약을 받은건가 싶었다... 일이라도 똑바로 하지 에휴, 신뢰로 산 차량이 속을 썩여 슬프다. 아무튼 이번주 예약을 물건너 갔고, 다음주에 탁송 서비스로 차를 받아야겠다. 센터 가기도 귀찮고, 가도 근처에 아무것도 없어서.. 그냥 탁송 해야지....

3.내일의 할일

일본과의 리뷰 : 내 일이 아니지만 내 일처럼..... 흑

Part 2. 육아일기 (D+225) ‍‍

안녕 라하야 오늘은 라하가 음성학 연구실에서 실시하는 아동의 언어 발달에 대한 ㅋㅋㅋ 연구에 참여하게 되었어, 예전에 베이비 페어에서 봤는데 혼자 집에 있으면 엄마도 너도 심심하니깐 아빠가 추천해서 참여하게 된거지 ㅋㅋ 무려 16시간동안 녹음을 하는데,,,, 너의 목소리 보다 아무래도 아빠와 엄마의 일상 대화가 녹음되어서 그것이 너에게 끼치는 영향에 대해서 연구하겠지.. 16시간 녹음해주면 7만원쯤? 주기 때문에 나름 꿀 알바 인것 같지만 ㅋ 조금 부담 스러운건 어쩔 수 없어, 덕분에 ㅋㅋ 아빠가 오늘은 좀더 친절한 아빠가 되었는데 너가 느꼇나 모르겠다 ㅋㅋ 책도 재미있게 읽어주고 ㅋㅋ 덕분에 아빠도 좋은 경험을 했고, 너에게도 기억하지 못 하는 좋은 추억이 되길 바란다 ㅋ 어찌되었건 오늘 라하랑 재미있게 놀아서 아빤 참 좋다
image-1547044638131.png
얼마나 피곤 했으면 밥먹다가 잠드신 김라하님


라하의 전동자동차 후진영상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달러 가격이 벌써 900원을 넘어섰네요.

52주 최저 가격인 538원까지 내려갔었는데 어느새 915원이네요. 드디어 1달러(USD)에 ...

Sort:  

여행과 월급! 저도 그것 생각하면 행복합니다`^^ 보클!

저도요 ㅎㅎ 돈을 쓰기위해 버는 거죠 ㅠ
모우는것도 좋겠지만...흐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라하가 긴시간동안 피곤했나보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세숟갈 먹고 뻗어버렸네요 ㅎ

면허없는 저보다 낫네요. 폼이 살아있어요....
한손은 핸들을.. 한손은 자유롭게...

ㅋㅋㅋ 라하도 면허는 없지만, ㅋㅋ 기가 막히네요 ㅎ

저도 월급받으면 정말 행복해요
월급은 항상 제가 사는데 원동력이 되죠 ^^

월급을 받아 지난달을 살아야죠 ㅋㅋㅋ (카드값...)
여행도 미리미리 분활해서 이번달엔 뱅기값 다음달엔 호텔비...흑흑

월급을 받아서 여행을 갈수있는 그 느낌 행복 하죠.. 생각 해보니 작은 사치이네요^^
디클릭 애니.gif

ㅎㅎ ㅎ 돈이 주는 행복입니다!! ㅋ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846 which ranks you at #10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라하가 부담되지 않았으면 하네요.
살아보니 꼬박꼬박 월급이 제일입니다. ^^

ㅋㅋㅋ 라하는 아무것도 모르니... 스리슬쩍~
월급이 성이 안차서 ㅋㅋ 요즘은 새로운 사업아이템을 구상 중입니다.

ㅋㅋㅋㅋㅋ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40
ETH 3576.96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