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1-12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1-12 토요일


와이프가 없는 하루, 쉽지 않네요 일단, 밤새.... 잠을 재대로 못 잤습니다. 배고픈 라하의 울음이 2시간마다 반복이 되었고, 덕분에 뜬눈으로 밤을 보낸것 같아요 가끔 와이프도 이렇게 라하가 자주 꺠던 날이 있었는데 많이 힘들었을것 같아요. 직접 겪어야... 더 느낄 수 있는 것 같네요. 밤에 틈틈이 라하에게 액상분유를 먹였고 아침에도... 이유식 먹이고 집도 정리하면서.... 역시 엄마는 대단하네요 이렇게 바쁘고 할일이 많은데, 라하 할머니께 부탁하여 라하를 맡기고 병원으로, 다행인것은 라하 엄마가 많이 상태가 호전되었다는것, 이유는 몇일전에 먹은 굴에 의한 노로바이러스로 결론났습니다. 겨울이지만, 굴 조심해야겟네요, 덕분에 약 일주일간은 수유가 불가능. 오늘 바로 퇴원 했지만, 계속 상태를 지켜봐야 합니다. 만약 월요일에도 아파 버리면... 회사도 있고 머리가 아프네요....... 아무쪼록 빠른 쾌유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 부디 무리 하지 않기를....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roundbeargames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undbeargames님의 STEEM GiveAway #11 | Adding resteems into the equation | roundbeargames

...d>8 4 0 0.251 ayogom/td> 6 5 0 0.214 <t...

장염이 유행이라고 해요.
곰님도 고생 많으셨군요~
빨리 회복되길 바래요~^^

아이고, 아이보는 것과 집안일은 참 힘드네요 ㅠㅠㅠ
고생했습니다 ㅠㅠㅠㅠ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많이호전돼서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호전안되었으면 오늘도 휴가 써야 할 판이었습니다 ㅠ

님의 요망대로 빠른 쾌유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하루만에 퇴원 했네요 ㅎㅎ

다행이예요. 기운내세요!!

집안일은 참 힘듭니다 ㅎ

빨리 나으시길 바랄게요.

바래주신 덕분에 하루만에 퇴원했습니다 ㅎ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849 which ranks you at #10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어서 완쾌 하시길 바랄게요~ 육아에 힘드셔서 살도 빠지셨다고 한거 같은데 이번에 몸에 좋은 보양식을 매일매일 드셔서 더 건강해지시길 바랄게요~ 아요곰님 화이팅~!!

와이프는 빠지고 저는 찌고 ㅠㅠ
퇴근할때 소화 잘 되는 맛난걸 좀 사가야겠어요 ㅎ

수고하셨습니다! ㅜㅜ 보클!

감사합니다 ㅠ_ㅠ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