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8.08.08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6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8.08.08수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공갈 젖꼭지와 라하

야심차게 몇일 전에 구매한 라하의 공갈 젖꼭지는 라하가 살짝 입에 넣는 순간 뱉어버리는 바람에.... 사용을 못 하나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물기 시작했음 ㅋㅋㅋ 구입비용이 아깝지 않게... 낭비 하지 않아서 고마워....ㅎ


2. 오늘의 아쉬운 일 : 이른 아침

오늘 아침은 라하 알람에 의해 5시반 기상.... 피곤... 빨리 밤낮을 가리자.... ㅠㅠ


3.내일의 할일 : 휴가신청하기

다음주에 또 월화수목금 쉴 예정. ㅋㅋㅋ 2차 휴가!!!!! 물론 라하와 시간을 보내겠지 ㅎ



Part 2. 육아일기 (D-70) 👨‍👩‍👧

안녕 라하야. 오늘은 너의 울음 소리와 함께 아침을 시작했어 분명 어제도 너가 안 자서 엄마 아빠가 고생한것 같은데 ㅋㅋㅋ 오늘도(새벽) 안자더라? 아침에 아빠가 너의 울음 알람으로 일어나서 달래는데 엄마가 안일어나길래...많이 피곤하구나 싶었는데 출근하면서 엄마랑 이야기 나눠보니... 너가 안 자서 밤샜다고 하더라 ㅠㅜ 어찌나 속상하던지... 아빠가 아침에 너를 안고 쇼파에서 꾸벅꾸벅 했어... 분유도 먹이고 그랬더니 금방 출근 시간되더라. 너 아침 먹이느라 아빠 아침도 못 먹었다 ㅋㅋ 근데 누워서 아빨 보며 웃는 너의 모습에 아빠 심쿵 했어 또.... 에휴 ㅋ 고마워 아빠한테 와줘서^^ 사랑한다 우리라하
1533739679494.jpg



Editorial Design by @ayogom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기다릴게요 ㅎ

완료했습니다 ㅋㅋ

시원하게 선풍기 쐬시면서 작성하세요! ㅋㅋㅋ
라하가 깨려나~^^

ㅋㅋㅋㅋ 에어컨 켰어요 ㅋㅋ 에어컨 안 끄고 삽니다 ㅎ

ㅋㅋㅋㅋ 에어컨 저희도 풀가동인데 와...전기세 폭탄나올까봐 무섭습니다..ㅋㅋ

ㅋㅋㅋ 그냥 폭탄 내더라도...틀어야겠어요 ㅋㅋ 안 그럼 스트레스로 더 힘들듯....돈이야 벌면되는데 ㅋㅋㅋㅋ더운건 싫어요

ㅋㅋㅋㅋ역시 멋있는 마인드....

천천히 하세요 ^/^

사실 오늘은 컴터가 있는 쪽은 더워서....
올려놓고 에어컨 밑으로 왔습니다 ㅋㅋ

누구 닮아서 머리카락이 이렇게 풍성하니, 라하는? ㅎㅎㅎ

다행스럽게도 ㅋㅋ 아빠/엄마가 둘다 많아 ㅋㅋ

근데 나는 과거형이야 점점 ㅠㅠ 줄어드는게 느껴져 ㅠ

뭔가 형 되게 풍성할 것 같은데 ㅎㅎㅎ

예전 같지 않드라고,,,,
자꾸 옆머리만,,, 풍성해지고 있어

이렇게 헤이아치가 되어가는건가

날도 더운데 육아까지 ㅠ 항상 수면 부족이시겠네요

그래도 ㅋㅋ 애기 보면 기분이좋아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서 키우고있어요

하루하루 행복하시겠어요~!

라하가 밤에 잠을 못잤다니ㅠㅠ
너무 날이 더워서 그런걸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