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생시 ] 19-04-11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in #kr5 years ago (edited)

하루를 생각하는 시간 그리고 육아일기
2019-04-11 목요일


Part 1. 하루를 생각하는시간

1. 오늘의 고마운 일 : 대망의 프리젠테이션

드디어 프리젠테이션이 까지 완료가 되었다. 결과가 어찌되건 기분은 좋은것 같다. 묵은 체증이 내려간 기분이랄까?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되는데... ㅎㅎ 결과도 좋으면 좋겟지만 좋지 않아도... 슬퍼하지 않아야지~~ 아 후련하다~

2. 오늘의 아쉬운 일 : BTS 예약 실패

인기가요? 광주에 BTS가 오는 콘서트가 있는데, 오늘도 예약에 도전했으나 실패했다 마지막 3차가 남았는데, 3차는 자리가 많으니깐 다시 도전해 봐야겠다

3.내일의 할일

오늘 밀린 업무 시작... (오늘은 피티준비로 푹쉼...ㅋ)

Part 2. 육아일기 (D+318)

안녕 라하야 ㅎ 아빠가 드디어 끝나서 ㅋㅋ 이젠 너랑 좀더 시간을 보낼 수 있겠더라 ㅎ 오늘도 밥 먹을떄 널 계속 안고있엇어 ㅋㅋ (물론 엄마가 좀 쉬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늘 아빠는 잘 먹지만, 엄마는 잘 못 먹어서...) 어찌나 바둥바둥 하는지 힘들어 죽는지 알았다~~~ 그래도 애교가 늘었는지 계속 웃어주니 아빠가 힘들줄도 모르고 계속 밥 먹는 내내 들고 있었단다 ㅎㅎㅎ
오늘은 너를 재우는데 아빠도 동참을 해서 잠든척을 하면서 지켜보니 너가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놀다가 잠들었어 ㅎ 무려 1시간만에... 아빠도 슬쩍 잠들었다가 다시 일어났어 ㅎㅎㅎ 그럼 주말에 잘 놀아보자~ 사랑해

image.png

Part 3. 스팀몬스터 이야기 ‍

일퀘(다이아2)
image.png
어제 밤에 밤들기전에 무심코 토너먼트에 참가했는데, 사람이 아주 많았는데, 최종 2등을 했다. 물론 상금이 크진 않았지만 (5스팀) 이맛에 토너를 하나보구나 했다 ㅋㅋ 다음에 또 해야지.... ㅎㅎ

Editorial Design by @ayogom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bi4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4님의 Weekly Upvote Report

...nfelix-mental-burnout-leave-note-at-door-20190410t134312211z
ayogom | 16.95% | 0.072 | 19-04-08
akomoajong | 16.77% | 0.071 | a...

같이 3차 도전...ㅠㅠ 진짜 예매하기 힘드네요
어떻게 해야지 예매가 성공할까요 ㅠㅠ

3차는 많으니간 성공 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ㅎ
일단 저는 프로그래밍적으로 접근을 해볼까 해요 ㅎ

아내분이 팬인거예요?ㅎㅎㅎ
에매되는 속도가 진짜 무서워요 ㅎ

아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희 와이프는 관심 없습니다 ㅋㅋ
회사 차장님이 ㅋㅋ 원하십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ayogom!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4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banguri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4월 12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 맞추기 이벤트] 상금 jjm 토큰 30개 (현재 약 4.5 스팀)

...4일 당첨자: kstop1 30 jjm
3월 26일 당첨자: twinpapa 30 jjm
3월 27일 당첨자 ayogom30jjm
3월 28일 당첨자 없음
3월 29일 당첨자 없음
3월 30일 당첨자 없음
2.357 스팀달러 (...

방탄 예매가 장난이 아니군요.
돈과 시간이 있어도
아무나 되는 게 아닌...

그러니깐요 ㅠㅠ 매크로가.... 장난 아닌것 같아요 ㅋㅋ
하나 만들어보든가 해야지 ㅠ

빠른클릭이 생명이죠ㅋㅋㅋBTS예매되면 ㅋㅋ대단

ㅋㅋㅋㅋㅋㅋㅋㅋ 3차는 숫자가 많아서 ㅋㅋ 가능할지도? ㅋㅋㅋㅋ
근데 뭐 저야 관심 없어서...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951 which ranks you at #9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