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 속의 작은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고래를 꿈꾸는 피라미 @ayogom 입니다.
요즘 kr 커뮤니티가 스팀 몬스터로 참 핫하죠? 스팀 몬스터의 스타트팩을 구입 하신분이라면 반드시 디스코드에 접속을 해서, 스팀몬스터의 보팅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계속 @steemmonsters 계정이 스파업을 해서 어느덧 무려 200,725.147 SP 를 가지고 있답니다 10% 보팅만 받아도 약 $0.72 만큼의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0팩 이상 구매자는 무려 $3.59 정도 됩니다. 대박! 아직 등록을 하지 않은 분은 이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스팀몬스터] 스팀몬스터에게 보팅을 받아보자.

image.png




스팀몬스터는 많은 유저들이 참여를 할 수 있도록 참 여러가지 컨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는 홍보하는 컨텐츠 인데요, 방법은 무지 간단합니다. 그냥 본인의 SNS에 아래의 링크를 소개해 주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트윗터를 이용 했는데요, 페이스북을 사용하셔도 되고, 어떠한 SNS도 상관이 없는 것 같습니다! 다만 주소가 있어서, 담당자에게 알려줘야겠지요?


image.png



저는 이렇게 했는데, 보통 그냥 링크만 올리셔도 괜찮더라고요,
올리실 링크 주소 및 원문은 이 내용입니다. 저 아래 링크를 넣어서 하시면 되요

New Telegram Contest Giveaway! Share the Steem Monsters Kickstarter in all of your Social Media and get on my list to win a Gold Rexxie! I will draw the name this Saturday when I draw the name for the Facebook contest which is a Chromatic Dragon! Just share and post your screenshot and tag me! I will add you to the list! :-)  Here is the Kickstarter link to share: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526764488/steem-monsters-a-digital-role-playing-trading-card?ref=checkout_rewards_page


중요한 이야기를 놓쳤네요,
올리면, 무엇을 주느냐 바로! GOLD Rexxie를 추첨을 해서 줍니다. 이 카드는 커먼이지만 현재 나와있는 스팀몬스터 카드 중에 가장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는 카드입니다 ㅎ 거기에 생명력도 높은 카드죠!! 꼭 갖고 싶은 카드랍니다, 모두에게 주면 좋겠지만, 참가자중 한명에게 주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를 매주 합니다.


image.png

참고 지난 이벤트 포스팅 Steem Monsters Facebook Angel of Light Giveaway! 지난 이벤트에서는 Angel of Light 를 주었네요!

그럼 다시 이벤트를 참여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1. 본인의 SNS에 로그인을 한다.
  2. 위의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526764488/steem-monsters-a-digital-role-playing-trading-card?ref=checkout_rewards_page" 페이지를 넣고, 공유를 한다.
  3. Steemmonsters 공식 텔레그램 방에 접속을 한다. (https://t.me/joinchat/GcDQKw_cQE6zuvgdw_GiTQ)
  4. 공유한 스크린샷을 @clove71 에게 보여준다.
  5. 당첨자 발표를 기다린다!! (토요일/정확한 시간대는 모르겠네요)


카카오톡 대화방 : https://open.kakao.com/o/g1MCypW
텔레그램 스팀몬스터 전략방 : https://t.me/steemmonster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steemit2



B787046A-0717-4826-B917-C439FED168A2.gif

Sort:  

스몬 하는 분들께 아주 유용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어짜피 시작했다면 ㅋㅋ 할 수 있는거 다해야죵

ㅋㅋㅋ 크 역시... ㅋㅋ 또 에요곰님 파헤치러 가즈아!!

스팀잇에다가 홍보를 해도 되는 걸까요? ㅎㅎ
큰 의미가 없으려나..

그건 포함 안 시켜주는것 같아요 ㅋ

역시는 역시군요 ㅋㅋ

SNS 공유한 스크린샷을 얘기하는 건가요? 그리고 @clove71에게 보여준다는건 어디에 보여주는거죠? 스팀잇 포스팅상에 보여주는건가요? 아니면 텔레그램?

네 공유한 스크린샷!
최근 포스팅에 댓글로 달아도되고
아니면 텔레드램에 가서 보여줘도되요

스팀잇에 홍보해도 되는거면 난리나겠죠?
ㅋㅋㅋㅋㅋㅋ
머리를 잘 쓰는거 같아요.스몬!

ㅋㅋㅋ 아마도 외부 인원을 킥스타터를 통해 유입 시키려고 하는것 같은데
생각보다 효과가 낮은것 같기도 해요

You have received a Steemmonsters upvote!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Steemmonsters Discord member, ayogom.

Please find out more about Steemmonsters: https://steemmonsters.com/

가즈아....스몬 떡상....!!!

스몬 떡상!!
1글 1치킨 다시 가즈아!!

통크게. 1글 1페라리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냥 모든 글의 마지막에 스팀몬스터 움짤들 도배하면 되는거 같은데요?ㅋㅋㅋ
마치 구글이 광고 넣듯이 ㅋㅋ 한글 내용은 저들이 모르니까요 ㅋㅋ

어쩌면 그럴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진짜 그런식으로 가능하다면 1000스팀 정도로 500팩 사신분들이 위너인데요?
2만스파로 매일 1셀봇하는 꼴인데 투자금은 1000스팀 ㅋ
스몬의 스파는 계속 늘어날테고~~ 베타팩은 좀 질러야할까봐요 ㅋㅋ

그니깐요 스타트팩 이라도 보조 계정에 왕창 샀어야 했나 ㅠ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88 which ranks you at #1114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19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공부를 좀 많이 해야겠네요.아직 잘 모르겠어요.

이건 스팀잇에 있는 게임입니다 ㅎ
생각보다 자꾸 돈이 들어갑니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65.98
ETH 3234.00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