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잇 증인 알아가기 ] @gtg 증인

in #kr6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예비 증인 활동을 고민을 하다가, 먼저 상위 증인들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소개 하고자 해서 먼저 현재 증인 순위 1위인 @gtg 증인에 대해서 먼저 소개 할까 합니다. 물론 저도 여기저기 자료를 찾아서 소개하는 것이기 때문에 100% 사실과 같을 순 없고, 일부 오류가 있다면, 발견하시는 분이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다만 자료에 대한 출처는 명확하게 남기는 것으로 오해를 최소화 하도록 하겠습니다.

image.png

2016 년 6 월 말에 스팀잇을 가입한 @gtg 증인은 Gandalf the Grey의 약자로 gtg 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있고, @gtg 아이디 이외에 @gandalf 라는 아이디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어머니의 핸드폰에 저장된 명칭 조차도 간달프일 정도로 애정이 있는 예칭인듯 합니다. 그리고 스스로를 IT Wizard, system admin 이라고 표현을 합니다. 그는 증인 노드가 DDos에 취약하다는 글을 작성 및 해결 방안을 내놓는 등 스팀잇 내부의 보안 및 네트워크 관련 부분에 있어서 개선을 했습니다.
즉, 그는 주로 증인들이 스팀잇 노드를 문제없이 돌릴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는데 주로 힘을 쓴 것 같습니다. 증인들의 노드가 잘 돌아가면 당연히 스팀잇도 잘 동작 할 수 있었겠지만요 !

그리고 그는 @steemstem 프로젝트에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젝트는 과학 기술 공학 수학등에 대한 커뮤니티입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은 이 게시물을 참조해주세요!

https://www.steemstem.io/

그리고 @utopian-io 이라는 프로젝트에 100,000 스파를 임대하고 있네요, @utopian-io 자체가 위에서 언급한 @steemstem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있기 때문이라네요. 두 프로젝트가 좀 비슷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외에 활동은,

  1. 유출된 패스워드 사용자에 대한 경고
  2. 스팀 페스트 지원

그외 최근에 스팀 노드 관련 글을 연재 중이네요

Introducing: Steem Pressure #1
Steem Pressure #2 - toys for boys and girls
Steem Pressure #3 - Steem Node 101
Steem Pressure #4 - Need for Speed





이상으로 예비 증인 @ayogom 이었습니다.
해당 연재는 상위 증인에 대해서 릴레이로 진행 할 예정입니다.

혹 증인들에게 묻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사전에 미리 질문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세요

출처 : https://steemit.com/@gtg

Sort:  

Hi @ayogo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535 which ranks you at #14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1등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잘 봤습니다.

1등하는 이유로 보면 일단 기간이 오래되었습니다. 더 오래된 증인도 있을 수 있겠지만..
그리고 처음 시작할때 부터 증인 노드 부분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했기 때문에 증인들이 많이 관심을 보였을 수도 있고요 그외에 대외활동,,, 스팀페스트라든지 그러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참여하기 때문에 아닐까 싶습니다

참고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게 있으면 언제든 물어봐주세요 ㅎ

시리즈 좋네요, ㅎㅎ 저는 KR증인 인터뷰 따서 연재할 생각이였는데 ㅋㅋㅋ 클레욥님은 다들 아니까 에효곰님부터 시작할까요? ㅎㅎㅎ

그렇지 않아도 저도 클레욥 님을 먼저 시작하려고 했는데
최근에 글을 쓰셔서 ㅋㅋㅋ 1등 부터 시작 했습니다 ㅋㅋ
근데 인터뷰는 저보다는 먼저 ㅋㅋㅋ 시작하신 asbear 님이라든지 (최근에접속을 안하셔서 ㅠㅠ) Koinbot 님이라든지, 아니면 snackplus 님이 먼저 해셔야죠 ㅋㅋ 출사표 ㅎ순서대로 ㅋㅋ

kibumh님이 ayogo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ibumh님의 [event] #5 최대 11장 카드받기 대박!! 이벤트 _ 주사위외.... -> 일반레전드리 $10.97 방출

...ul>
  • 현재증인 clayop (크레욥님께도 꼭 투표해줘)
  • 예비증인 snackplus ,ayogom asbear, koinbot ,
     steemhunt , bukio ,koi...

    곰님 항상 열심해주셔서 너무 보기 좋습니다.~~ 연재시리즈 엄청 열심히 읽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아마 다음 증인이... 참 이야기 할게 많은 증인입니다.. ㅋ ㅋ스스로도 기대 됩니다

    오늘 다른분 포스팅을 읽다보니
    kr에 응원으로 증인이 되기엔 좀 부족할것 같습니다.
    저야 그냥 단순한 마음에 이벤트를 하지만...

    그래서 아요곰님께서 영문으로 증인공약이나 증인지원
    포스팅이 있으면 어떨까 생각해 봤습니다.
    증인 응원은 계속됩니다.

    맞습니다 단순 KR의 지지만으로는 부족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도 일단 KR 에서 열심히 활동 하고 점차 활동 범위를 넓여가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 ^_^

    좋은 기획입니다! 그들이 도대체 뭘 하는지 옆집을 보면서 궁금해졌지만 뭔 소린지 도통 모르겠던데 ㅎㅎ
    유권자가 찾아가야 하는 천룡인 스팀 증인을 알 수 있게 되겠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국회의원도 비슷한것 같습니다
    우리가 스스로 찾아보지 않으면 무엇을 하는지 잘 모르겠더라고요 ㅋ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upvoted from the communal account, @minnowsupport, by ayogom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It's a witness project run by aggroed, ausbitbank, teamsteem, someguy123, neoxian, followbtcnews, and netuoso. The goal is to help Steemit grow by supporting Minnows. Please find us at the Peace, Abundance, and Liberty Network (PALnet) Discord Channel. It's a completely public and open space to all members of the Steemit community who voluntarily choose to be there.

    If you would like to delegate to the Minnow Support Project you can do so by clicking on the following links: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Be sure to leave at least 50SP undelegated on your account.

    증인에 대해서 알아가는 것도 중요할 거 같습니다.

    실제 투표를 국회의원을 알아야 하는것 처럼
    스팀잇에서는 ㅋㅋ 증인을 알아야 하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