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활동] 스팀잇을 대학교에서 소개할까 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어느덧 예비 증인으로써, 출사표를 던진지 약 10일 정도가 흘렀습니다.
사실, 일단 노드를 돌리고, 활동을 하나씩 점차 늘려가는것으로 생각하였으나, KR 커뮤니티 분들의 많은 응원과 현 증인으로 활동하시는 @clayop 님의 투표로 인해 초기 목표로 설정하였던, 100위권 증인을 감사하게도 쉽게 달성을 할 수 잇었습니다. 하지만 그에 따른 부담감과 책임감이 따르게 되습니다.

저는 어떠한 활동을 할것인지 명확하지 못했지만, 해외 커뮤니티라든지, 각 다른 증인들의 활동에 대해서 KR 커뮤니티 분들에게 전달하는 것을 증인 활동으로 생각 했습니다. 거기에 예전부터 스팀페이코를 활성화 하고 싶은 생각이 있었습니다.

스팀페이코가 활성화 된다면, 스팀의 가치 또한 상승 할 수 있다고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일부 가게와 인터넷 기자들을 통해 관련 내용을 홍보 하는 활동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시장의 반응은 좋지 않았습니다. 제가 글 쓰는 재주가 좋지 않아서 인지, 어느곳도 답변을 주시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향으로 생각 했습니다. 먼저 이용자를 늘리자. 이용자가 늘어나면, 시장원리에 따라 자연스럽게 따라 올것이다 생각 했습니다.

저는 광주광역시에 살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파악하기로, 광주광역시에서 스팀잇 활동을 하시는 분이 약 10명 내외정도 됩니다. 지역내 스팀잇을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해당 인원으로는 많이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되어 저는 스팀잇 이용자를 늘려보는 것을 활동해볼까 합니다. 그 시작은 제가 거주하는 광주 광역시로 잡았습니다. 대략 한달에 1회 정도 광주 내에서 스팀잇 관련 설명회를 해볼까 합니다. 물론 무료로 진행을 할 것 입니다. 그 1탄을 타겟으로 대학생으로 잡았습니다. 해당 취지에 대해서 대학교 은사님께 연락을 드렸고, 강의실을 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학 강의실의 장점은, 어느 장소보다 대학생의 참여를 쉽게 이끌 수 있다는 점에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광주내에서 스팀잇이 활발해 진다면, 굳이 대학교가 아니더라도 설명회를 진행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 몇일 관련 자료를 만들어보았습니다.
한번 봐보시고, 보안 및 추가할 부분에 대해서 언급을 해주시면 수정 보안 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계정을 만들고 싶은데, 제가 아직 RC가 부족한 관계로 계정 생성이 어렵습니다. 혹 그 부분에 대해서 도움을 주실 수 있는 분은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BlockchainSteemit_01.jpg
BlockchainSteemit_02.jpg
BlockchainSteemit_03.jpg
BlockchainSteemit_04.jpg
BlockchainSteemit_05.jpg
BlockchainSteemit_06.jpg
BlockchainSteemit_07.jpg
BlockchainSteemit_08.jpg
BlockchainSteemit_09.jpg
BlockchainSteemit_10.jpg
BlockchainSteemit_11.jpg
BlockchainSteemit_12.jpg
BlockchainSteemit_13.jpg
BlockchainSteemit_14.jpg
BlockchainSteemit_15.jpg
BlockchainSteemit_16.jpg
BlockchainSteemit_17.jpg
BlockchainSteemit_18.jpg
BlockchainSteemit_19.jpg
BlockchainSteemit_20.jpg
BlockchainSteemit_21.jpg
BlockchainSteemit_22.jpg
BlockchainSteemit_23.jpg
BlockchainSteemit_24.jpg
BlockchainSteemit_25.jpg
BlockchainSteemit_26.jpg
BlockchainSteemit_27.jpg
BlockchainSteemit_28.jpg
BlockchainSteemit_29.jpg
BlockchainSteemit_30.jpg

해당 글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은 본 설명회시에 다과로 제공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Sort:  

투표 할때 증인 100위는 안에 계신것 보고 엄청 놀랬어요
강의도 하시고! 멋지십니다 잘하고 오세요!

ㅋㅋㅋㅋㅋ 그게 다 클레욥님 파워입니다 ㅠ그리고 클레욥님에게 프록시 설정 해주신 분들의 힘이고요 ㅠ감사하죠

좋은 생각이시네요. 계정은 @bukio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텔레그램 @minsu로 연락주세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드리겠습니다!!

풀봇으로 응원합니다. 가차운데 계시면 곁에서 비서노릇이라도 하련만..

아이고 말씀이라도 너무나 감사하고 힘이됍니다^^

스팀잇 증인 응원합니다
저는 ayogom님 보팅도 했는데 아직까지 맞팔이 안되어 있네요
맞팔 부탁드려요 ㅎㅎ

죄송합니다^^; 당장 팔로우했습니다
자주 소통하면서 지내게요 ^^

증인곰님 짱이네요 :D 광주에도 많은 스티미언들이 등장하게 되기를 응원합니다! 미약하나마 풀봇으로 응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헉! 광주광역시에 10여명 뿐이라니.... 광주분들 화이팅~~ 많이 들어오시길~
대학교 강의실까지... 광주의 스팀잇 대부가 되어주세요^^

제가 몰라서 그렇지 ㅋㅋ 사실 더 있을 지도 모릅니다 ㅋㅋ

부지런히 활동하고 계셔서 존경스럽습니다. 저도 뭔가 개발을 하면 좋겠는데... 응원합니다.

모든 개발은 Hello world! 로 시작하지요~ 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보시죵
저도 자바 스크립트는 처음인데 ㅋㅋ 이것저것 만져보곤 있습니다 ㅠ 시간이 없어서 그렇지 ㅋㅋ

사랑곰형에게 증인투표 완료. 형의 왕성한 활동을 기대한다. ㅎ

아론형 고마워 ㅋ 왕성하게 해볼께 ㅋ !!

멋진 활동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ㅎ

^^ 열성적이십니다.
응원 하는거 밖에 할수 없어 늘 언제나 응원 드리겠습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응원 해주시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감사합니다 ㅎ

어제 한표 던졌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