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Steemit.com 은 DDoS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예비증인 @ayogom 입니다.

image.png

현재 https://steemit.com 사이트가 DDoS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STEEMINC에서는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계속 노력중에 있습니다. 오로지 Steemit.com 사이트에서만 발생한 내용입니다. (최근에 분리한 https://wallet.steemit.co 은 문제 없이 접속 가능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Steemit.com 사이트는 단순히 STEEM 체인에 대한 정보를 보여주는 하나의 뷰어 형태에 불가 합니다. 따라서 STEEM 체인은 문제 없이 동작을 하기 때문에, 다른 콘덴서 사이트들은 접속이 가능 합니다.


출처 : Intermittent Outages Due to DDoS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팀 수 늘리려 공격하나 ... 뉴스 감사합니다~

저도 좀 늘리고 싶은 데
아직 좀 비싼것 같아요 ㅠ

언제나 빠른 정보 감사해요 아요곰님.

글 쓰고 생각해보니 문제는.... 아마 초보분들은 못 읽을 것 같다는 ㅋㅋ
하반기에 웹페이지를 하나 구축해서... 정보 전달용으로 하나 써야 겠어요 ㅎ

어떤 놈들이 DDoS 공격을...
아요곰님 찾아서 혼내주세요? ㅋㅋㅋ
스팀잇이 이상해서 비지로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제가 엉덩이를 떄찌떄찌 해주고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도스 투입 비용으로 스팀을 사서 차라히 다운봇을 해라 라고 말해주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속한 정보제공에 감사드립니다.

좋은 소식만 전달해 드리고 싶네요 ㅎ

아,,, 그런 이유군요. 별 일 없길요.

이제는 잘 돌아가네요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있었나 봐요 ㅎㅎ

감사합니다.. 비지랑~ 스팀피크에서 보고있어요..ㅠㅠ

둘다 좋죠 ㅋㅋ 살짝 느린거 빼면,,,

빠른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상 초보 분들은 못 보실것 같아서 아쉬워요ㅠ

블록체인에 대한 공격이 아닌 스티밋에 대한 공격인걸로 봐서 오히려 좋은일이네요.
noshowned/뇌두없는네드/stinc가 사라져야 탈중앙이 가능하기때문에 ㅋㅋㅋ ^ㅅ^

넵 좋은 일 같아요 ㅋㅋ 웹페이지 따위야 ㅋㅋㅋ 다른걸로 대체 할 수 있는
블록체인의 장점 이런걸 뉴스로 좀 써줘야 하는데...

디도스 공격받았으니 이제 떡상하길~+_+

형 스팀 샀습니까? 왜 떨어지고 있죠?

헛...비밀인데..어케알았지?-ㅁ-ㅋㅋㅋㅋㅋㅋ

블로그에 올라왔다고 하던데
아놔 왜 스팀잇을 디도스하는건지 ;;;

그러니깐요 ㅋㅋ 그만큼 스팀잇이 유명한걸로 ㅋㅋ 생각하시게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