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숨은 그림찾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바라카(@baraka777)입니다~^^
오늘은 학습지 삽화 포폴중에 숨은 그림 찾기를 올려 볼까해요~.포폴 만들면서 작업시간을 줄이려고 해봤는데 시간이 안줄어드네요~
(포폴만 만들고 영업을 안해서 더 문제긴 하지만요~ㅜㅡㅜ)
퀄리티를 조금만 낮추면서 시간을 많이 줄여야 하는데 그게 제일 어려워요~.
프로는 시간도 생명인데 말이죠 ㅎㅎ
학습지 삽화는 게임에 비해서 양은 많고 단가는 싸기 때문에 적당한 퀄리티를 맞춰줘야 하는데 시간을 많이 줄이면 그림 퀄리티가 너무 떨어져서 고민이에요~
어쨌든 숨은 그림 6개입니다~~~~

((코끼리, 강아지얼굴, 숟가락, 사슴얼굴, 돛단배,새총))

삽화연습(숨은그림 찾기-바다속)-0007 copy.jpg

핸드폰으로 보시는분은 조금만 키워보셔도 쉬우실꺼에요~어린이용으로 만든거라서요

그럼 모두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0^)/

Sort:  

우왓, 내일 아침에 아드님 보여줘야겠어요~ 엄청 좋아할 듯. 아드님이 심지어 내일 생일인데~ 감사합니다. ^^ ㅎㅎㅎ

오호~생일 축하합니다~^^
아드님하구 재밌게 즐기셨음 좋겠네요~

저는 숟가락을 못 찾았는데 역시 애들 눈에는 잘 보이는지 쉽게 찾더라구요~.
"엄마, 또 없어?" 그러길래, 없다고 했더니, "재밌었는데~." 이러면서 아쉬워해요. ㅎㅎㅎ
짧은 시간이었지만, 즐거웠습니다. ^^ 감사합니다~! ^^!!!!!

오랜만에숨은그림찾기ㅎ
다 찾았어요~~

찾기 쉽죠~?! ㅎㅎ
즐거운주말보내세요~~~

ㅎㅎㅎ다찾았어요!
어릴 때 많이 하던 숨은그림찾기 오랜만에 하니까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
반응 괜찮으면 시리즈로 한번 해봐야겠네요~^^

우와 잼있네용^^
정답을 올리면 안되겠죠?^^

재미있으셨다니 저도 즐겁네요~^^
정답은 다음 사람을 위해서 잠시~~~ㅎㅎ

네^^ 그럼 나중에 정답 화면도 공개해주세용^^

바다속에 우주같아요 ^^

곤님 다음 여행지는
베트남에서 우주로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비싸긴 하지만 스팀잇이 곧 대박나겠죠~ㅎㅎ

사슴얼굴은 못 찾았어요 ㅎㅎ
힐링하고 갑니당~

사슴은 숫사슴이에요~
뿔을 찾으시면 쉬우실 꺼에요^^

추억 돋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추억에 빠져 잠시나마 즐거우셨다면
저도 즐겁습니다ㅎㅎ

image.png
다 찾았어요.ㅋㅋㅋ 돛단배는 좀 어려웠네요.ㅋㅋㅋ
제딸이 이런거 정말 좋아해서 같이 했어요.ㅋㅋ

딸과 함께 잠깐이라도 즐거우셨다니 저도 기쁩니당~^^
다음에도 다른걸로 한번 올려볼께요~^^

오 그림도 예쁜데 숨은그림까지!! 저도 다 찾았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어린이용으로 만든거라
너무쉬운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어릴적 숨은 그림 찾기 하던 추억이 생각나게 하는 포스팅이네요. 다 찾았습니다.

잠시 추억에 잠기셨다니 기쁘네요~ㅎㅎ
저도 오리고기 포스팅 잘 보고 왔습니다
팔로우 남겼으니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