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그림 한점~^^(만화 주인공 케릭터 설정)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raka777 입니다~
오늘은 옛날 그림 한점 올려 볼까합니다~
그 옛날 디지털 컴퓨터가 아니라
종이에 직접 그리던 시절 그림입니다.
스케너로 떠서 보정을 하지 않았더니
손때가 그대로 보이는군요 ㅋㅋ08.jpg
폰으로 볼때는 얼굴이 잘 안보이더군요.
그래서 얼굴만 따로 확대해서 올려 보아요~^^08-얼굴만.jpg
만화 연재를 두번 해 봤지만 결국 실패하고 방황 하던 시절 그림입니당~
게임회사에 들어가면서 만화를 접었었는데
게임 회사도 자꾸 망하고 프리랜서로 자리 잡아보려 고 삽화도 그리고 콘티도 그리고 잡다하게 그리고 있습니다~^^
글을 쓰든 그림을 그리든 창작하는 모든 분들
화이팅 ~~~~입니다(^0^)/

Sort:  

퀄리티가 장난아닌데요? 보팅 팔로우하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두 맞팔할게요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너무 멋있네요! 저도 그림 잘 그리고 싶은데...!!ㅎㅎㅎ
다음 글도 기대할게요!

님이 손톱에 그리시는 실력을 보면
분명 다른 그림도 잘 그리실거에요~^^
저도 님의 다음 예술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
스팀잇 소개시켜준 후배 말처럼
언제나 저같은 초보들에겐 늘 힘이 되어주시는군요
편안한 밤 되세요~^^

그림 그리는 분이셨군요.
여기 스팀잇에도 웹툰 연재하시는 분, 만화 그리시는 분 많이 계세요.
앞으로도 멋진 그림 자주 올려주세요. :)

네 후배소개로 저희 같이 컨텐츠를 만들어 주는 사람들 한테 좋다는
얘기를 듣고 가입했습니다.
웹툰 그리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서 구경하는 중인데
재밌고 실력있는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저도 더욱 분발 하겠습니다
그리고 영어공부하러 자주 들릴게요~
좋은 꿈 꾸시구요^^

Congratulations @baraka77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오옷! 취향저격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뉴비라 보팅에 도움이 안되지만
소요님의 멋진 그림도 자주 보러 가고 있습니다 ^0^

금손이시다!!!!!

감사합니다
모모꼬님 블러그에 찾아 갔었는데
"떡상"이 뭔지 몰라 인터넷을 찾아봤다는~~~ ㅎㅎ
스팀 가격 급상하지 않더라도 오르기만 해도 좋겠네요 ^^

저는 그림은 물론 글도 정말 똥손인데 ㅎㅎ 정말 재능있으시네요.. 앞으로 활동도 궁금하네요^^

무슨 말씀을~
프리곤님 포스팅을 잘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베트남에 관심도 많구요 ^^
좋은 정보들 많이 올려주세요~
글구 아직 노력해야 할 부분이 많은 그림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