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화 이미지 "임진왜란" 한번 올려봅니다~^^

in #kr6 years ago

점점 더워 지는 요즘 날씨에
다들 안녕하신지요
바라카(@baraka777)입니다~
삽화 프리랜서를 준비하면서 만들던 포폴 중 하나를 올려 볼까 합니다.
001.jpg역사 삽화를 그려볼 요량으로 "임진왜란"에 대해서 그려보려 했지요
종이위에 연필과 드로잉 펜으로 그린 그림으로 채색은 못했습니다 ㅎㅎ
영화 연출같은 만화 연출을 지향하다보니
너무 복잡하게 그려졌지만
병사들 하나하나의 표정과 동작에 신경 쓴 그림입니다~
예쁘게 봐 주세요^^

Sort:  

우왕~ 그림이 정말 디테일하네용😀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이 젤 부러워용💕
잘 보고 가용, 자주 소통해용.

반갑습니다~
밥 먹고 살려면 열심히 그려야 하는데 쉽지않네요 ㅎㅎ
팔로우 남기고 왔습니다
같은 뉴비끼리 자주 소통해요 ^^

우와 저걸 하나하나 그리시다니.. 손이 많이 가셨을 것 같네요

네~한참 거렸어요
프리랜서는 시간이 생명인데 말이죠 ㅠㅠ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멋있어요! 저 그림을 그릴 때 제일 처음 그린 것이 무엇인가요?
저렇게 디테일한 그림을 그릴 때는 뭘 먼저 그리나 항상 궁금했어요!

감사합니다 ~~~
머 어느걸 먼저 그렸다기 보다는
우선 연필로 밑그림을 러프하게 먼저 그려요
제 사부님께서 말씀하시길 그림을 크고 넓게 보고
조각가가 조각 하듯이 깍아나가라고 하셨거든요
김정기 화백님 드로잉쇼를 보면 밑 그림 없이
바로 그리시던데 전 아직 짬이 안되서~ㅎㅎ

우와, 디테일이 어마어마 해요.
저걸 직접 그리셨다니 굉장하시네요!!!!

언제나 찾아와 주시고
감상평도 잘 써주시구
넘넘 감사합니다~
저 같은 플랑크톤에겐 무지무지
힘이됩니다~(^0^)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그림솜씨대단하시네용^^색감없이 선으로 표현했는데 생생히 묘사되네용^^

멋진데요! 색칠까지 돼있었으면 더 근사했을 거 같아요.
말씀하신대로 병사 하나하나 신경쓰신 모습이 보입니다. 엄지 척!!

정말 잘 그리세요~ 복잡한 그림이기도 해서 숨은그림찾기로 만들면 재미있을 듯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숨은 그림찾기 그림도 있어요
차후에 스팀잇에 한번 올려 보겠습니다~ㅎㅎ

기대하고 있을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14.19
ETH 3071.7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