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들의 실수담/유머, (물한잔을)

in #kr6 years ago (edited)

1536321314965.jpg

​​

저는 사장님이

10만 원을 주시면서

“신권으로 바꿔 와” 하신

걸 ‘식권’으로 바꿔 오라는

걸로 잘못 듣고 식권 40장

사간 적 있습니다.





사장님이

“차 대기시켜”이랬는데,

커피 달라는 줄 알고

커피 끓여 들어갔죠.





저도 “카피해 달라”시는

말씀을 “커피 달라”는 줄

알고 열심히 타다 드렸지요.





저 역시 초보시절,

손님이 세 분 오셨는데

“여기 커피 한 잔 줘요”

하시길래 진짜 달랑 한 잔

갖다드렸습니다.





골프채 뒤에 손잡이

있지요? 그걸 샤프트라고

하는 모양인데 그걸 못

알아 먹어서 기획실까지

가서 샤프 빌려다드린 적

있습니다. 그것도 외국

바이어 있는자리에서요.

사장님 뒤집어지더군요.





사장님이 외부에서

전화해서 “나 사장인데

○○○ 바꿔 봐요.”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다른 임원한테

“나사장입니다”라고

바꿔줬다는….





국장님이 외근 중이실

때 누가 “시지브에서 전화

왔었다고 전해주소” 하길래

국장님이 들어오시자 마자

“국장님 씨지브이(CGV)

에서 전화 왔었습니다”

했습니다.

국장님이 “씨지브이?

거기가 어딘데?” 하시길래

“극장요” 했더니

어리둥절해 하시더군요.

알고 보니 그 전화는

김해시 지부 였드랬습니다.






회장님 친구분이

돌아가셨는데 회장님께서

발인이 언제인지 물어보라

하셨죠. 그래서 전화를

해가지고 “안녕하세요?

이 회장님실입니다.

고인 발기가 언제인지?”

전화받은 상대 비서

묵묵부답...





화장실과

모시는 분이 있는 곳이,

같은 공간인지라 관리를

해야 했는데 두루마리

화장지가 거의 떨어져

갔는데 깜박! 모시는 분

화장지 확인도 안 하시고

큰일 보시고 외출 후

화장실 문을 열어보고

쓰러질 뻔했죠.샤워기가

내려가 있더이다….





사장님이

‘가위 좀 가져와’

그러셨는데 과일을

열심히 깎아다 드렸죠.





사장님이 외국담배

휘니스를 찾으셨는데

잘못 들어서 담배가게 가서

“아저씨 페니스 있어요”

라고물어봤던 기억이…

흐흑.





거래처에서 전화가

와서 전화받는 분이

미스 누구죠? 하길래

저는 애엄마라서

그냥 저 미스 아닙니다

그랬더니 상대방 왈

“아~미스 안 잘 부탁해요.

” 이러지 뭡니까 그래서

아무 말도 못했지요.






남자친구에게

전화한다는 것을

사장님께 전화를 했죠.

잘 잤느니,

출근은 잘했느니,

목소리가 왜 바뀌었냐,

보고 싶다느니

한 3분 정도 이야기하다가

전화기에 뜬 전화번호

보고 기절할 뻔했죠.





초보 때

외부에서 전화 와서

사장님 찾으시길래

옆에 분한테 물었더니

“댁으로 가셨어” 하길래

“대구로 가셨다는데요

” 했답니다.

사무실 뒤집어졌지요.

capture-20170222-101709.jpg
​​


갑자기 화나고 감정통제 안되면 물 한 잔을


131027_SBS_BDBAC6E4BCC8_A1B8B9B0_C7D1_C0DCC0C7_B1E2C0FBA1B9_H264_AAC_720p-CineBus_mp4_20140310_215838_859.jpg

갑자기 화가 치밀고 감정 통제가 어려울 때가 있다.

이럴 때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재빨리 물을 한 잔 마시면 된다.

이는 우리 몸은 아주 약간의 수분 부족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는 최신 연구 결과가 제시하는 처방이다.

미국 코네티컷 대학 휴먼퍼포먼스 실험실의

연구 결과 사람은 몸속 수분이 조금만

변화해도 기분이나 활력, 정신적 기능까지

달라지는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남녀로 그룹을 나누어 체내 수분이

정상적인 상태일 때와

'경미한 수분 부족' 상태일 때의 인지능력, 집중력,

반응 속도 등을 측정했다.


'경미한 수분 부족'은 정상적인 체내 수분보다

1.5%부족할 때를 말한다.

테스트 결과 경미한 수분 부족 상태일 때 두통,

피로,집중력 장애, 기억력 저하 등이 나타났다.

이런 증상은 참가자들이 러닝머신에서 40분간 땀을

흘리며 운동해서 수분이 부족해지든,

그냥 휴식을 취한 결과 수분이 빠져나간 경우든

마찬가지였다.

운동 여부에 따른 신체의 이상 반응이 아니라는

얘기다.


특히 남성보다는 여성에게서 이 같은 현상이

더욱 두드러지는 것으로 관찰됐다.

연구에 참여한 로렌스 암스트롱 교수는 "이

연구결과는 단지 운동을 할 때나,

더운 날씨, 힘든 일을 할 때뿐 아니라 항상

몸속의수분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 말했다.

그는 "우리 몸이 갈증을 느끼는 것은 수분 부족이

1~2% 진행됐을 때이다.

그러나 그때는 이미 수분 부족이 우리 몸에

영향을 미치고 있게 된다"며

늘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마라톤 선수와 마찬가지로 컴퓨터 앞에서

하루 종일 일하는 사람에게도 수분 공급은

중요하다.

이 같은 내용은 '영양학 저널(Journal of Nutrition)'에 실렸다.​

따뜻한 물 한잔 드셔보세요.

전 아침에 두잔 마셨답니다.

불금이네요~
빗길에 안전운전 하시고
오늘하루도 활기차고 기분좋게 시작해요~

2018.09.14
비비아나

Sort:  

오늘 것도 재미있지만, 며칠전 '나만 남편있어 ㅜ쉬'가 너무 뇌리에 강하게 남아있네요 ㅎㅎㅎ

강력한걸 올려볼게요.^^

요건 MSG가 너무 들어갔네요
담편기대해요.담백하게^^

느끼하신가 봅니다.
어서 미지근한 물 한잔드시지요.^^

ㅎㅎㅎ 나사장 이야기가 제일 웃기네요 ㅎㅎㅎ
앞으론 물을 충분히 마셔야 겠네요.
비비아나님도 즐거운 불금보내세요^^

아이들과 즐거운 주말 되셔요.^^

다들 일 마치고 대구로 갑시다.~~~

사장님이 남자친군줄 알고....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어리둥절...ㅋㅋㅋ
아 저도 물한잔 마시고 올게요~

대구 댁 ㅎㅎ 잘 읽고 갑니다 @bbana

오늘도 재미난 얘기에 웃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첫 이야기는 진짜로 식권 40장으로 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

들려주셔서 감사하고
많이 웃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달콤한 주말되셔요.^^

ㅋㅋㅋㅋㅋ 시 지부가 극장으로 바뀌었네요!!

노인님께서도 편안하고 행복하게 주말
보내셔요.^^

불금 한마디에 만고땡이네요!

ㅎㅎㅎ
위에 이야기는 너무 웃기고
아래 물에 관한 이야기는 도움이 되는 내용이군요^^
감사히 읽었습니다 비비님

둥이들과 알콩달콩한 주말
보내시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