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나에게,,,!!!😎😎😍😘

in #kr5 years ago (edited)

왜 하필 내게 내게,,,
왔었니....!!!
돌아가줘 제발 ,,,!1551269233912.jpg

1551269228270.jpg
1551269199647.jpg
1551269145456.jpg
여기까지야...!!!!1551269138750.jpg
1551268932123.gif

Sort:  

황사 조심하세요 ^^

네..고맙습니다.
레오님두요..!!~^^

어젠가, 그젠가, 누가 다운보팅하고 그러는 것 같은데, 왜?????

스팀클리너라고 파워가 어마어마한 청소부인데요!!
유머글이나 상식글 올릴때 글 말미에 출처를
기입하는데 이 청소부들은 제 글의 출처는 무시하고 다른출처에서 가져와 무단도용했다고 절 블랙리스트에 올려놨답니다.
해결할려고 클리너측 디스코드에 들어가 여러번 대화도 해보고 하는데 서로 언어가 다르다보니
매번 동문서답에 감정만 쌓이게 됐답니다.
요즘 대댓글도 가려져 댓글달기 무서버요.^^

출처를 밝히고 인용하는데...재미있기만 하구만 ㅋ

님께서 이들 디스코드에 들어 가셔서
해명좀 해주떼요!!ㅋㅋ
'뜨발'이라구

제가 백번이라도 해드리고 싶은데, 영어가 딸려요 ㅜㅜ
외국어를 사용하는 <로봇>이라면, <출처를 밝히고 인용하는 것에 대해>, 설명하고 이해를 구하는 게 어려울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한두 번 더 반복되면, 직접 설명하려 하지 마시고, 증인 또는 예비증인이나, 외국(외국계 증인)에 발 넓은 개발자 분들한테 <중재>를 부탁해 보세요.
제가 도움이 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우연찮게, 특정 단어를 모니터링 하다가 bbana님 상황을 읽게 되었네요... 제 생각에는 현재 클러너는 자신들이 찾은 일부 출처( bbana님과 다른) 곳에 스팀잇에 퍼갔다는 것을 허락한다는 문구를 넣어달라는 상황이고요..

퍼간 포스팅은 지금 보면, 출처가 보이지는 않네요
제 생각에는 퍼오신 포스팅에 출처를 넣어주시고
클리너와 다른 게시물이더라도, 거기에서 허락을 구햇다고 진행 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
( 이미 여러차례 이야기하신것 같지만, 소통이 잘 안되신걸로 보이긴 합니다.. ㅠ)

아니면,, 정확히 출처를 확인 할 수 없는 글이기 때문에 이후 글 부터는 주의 하겠다 라고 이야기 해보시는 것도 방법 일 것 같습니다.

즉, 제가 생각하는 방법...

  1. 퍼오신 곳에서 양해구하기 ( 그것이 클리너가 언급한 곳과 다르다 하더라도...)
  2. 클리너에게 원작자를 찾을 수 없으므로 주의하겟다라고 양해를 구하기...

2가지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ㅠ
결정해주시면, 제가 다시 한번 이야기 나눠볼께요

아요곰님 안녕하세요.어디서 퍼온 글은 출처를 밝히고 포스팅을 하는데요!!
클리너측에서는 제글의 출처는 무시하고 전혀 모르는 블러그에서 퍼왔다고 그 블러그를 제시하드라구요.
하여 제가 여러차레 스테미너측디스코드에 접속해서 제 글의 출처와 공유해도 된다는 대화내용을 제시 해봤지만 소용이 없었어요.

넵 디스코드는 대충이라도 한번 읽어봤습니다...

일단, 문제되었던 포스팅이
https://steemit.com/kr/@bbana/2hhsic
https://steemit.com/kr/@bbana/7mbe53

두 포스팅 같은데, 포스팅 내에 출처가 보이지 않아요. 물론 이미지는 보이는것 같은데 글에 대한 출처가 보이지 않는거죠...

그리고 그 글에서 bbana 님에게 퍼가는 것을 허용 했다는 것을 보고 싶다는 것 같은데...

bbana 님의 포스팅에 출처가 명확하지 않아서 자기들이 검색해서 나온 결과를 바탕으로 출처라고 생각하는 것 같고요

Loading...

위 세개의 글중에 '웃기는 이야기'는 구글스토어
애플리게이션에서 다운받아 설치한 앱에서
'심리테스트'란 글을 인용해 사용하였지만
제가 앱에서 보구 사용한거라 따로 그포스팅에는
출처를 기입하지 않았어요.
앱은 하나의 도구라고 판단했거든요!!
인터넷상에 수많은 유머글들 또한 정확한 출처를
알기도 힘들어 '웃기는이야기'
개발자에게 이메일도 보내봤지만 답장을 받지못했구요!!
2017년2월 마지막 업데이트를 마치고 웃기는유머
개발자는 오리무중 입니다.
제가 스템클리너측에 다른글 블러그 주인에게 글의 포스팅을 공유해도 된다는 내용을 여러번 제시했구요!!

일단 한번 그걸로 이야기를 나눠볼께요 ^^

제가 클리너측 디스코드에 제시한 내용이예요.
클리너측 디스코드에서 이 내용을 혹 아요곰님께서 확인하셨는지요!?

넵 디스코드의 내용은 모두 읽었다고 보긴 어렵지만, 대충이라도 읽어봤습니다.. 그리고 대략적으로.. 상황도 이해했습니다.

출처에 대해서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명확하게... 웹 주소까지 언급을 했다면 좋았을 것 같네요

네~다음부터는 앱 주소까지 기재해야
될것같아요.^^
그래야 제 친구 블러그들도 함께 성장할수있을것
같드라구요.^^

저의 대 댓글이 셀프보팅을 해야만 보여진답니다.
하여 민망하지만 답글에 셀프보팅하는 거랍니다.

그쪽 팀과 평소에... 교류가 없지만 한번 제가... 물어보겠습니다

네..감사드려요.
결과야 어찌되든 이렇게 귀찮은 문제에 관심갖어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이런 출처문제로 n토파즈 조이님께
도움을 요청해 조이님께서 해결을 해주셨어요.
하지만 그 뒤로도 그들은 제글의 출처에 대해 제 글을 자세히 확인하지 않고
태클을 거는데에 한계가 오드라구요!!
저의 짫은 영어로 그들하고 대화하는데에 있어 파파고 번역기를 사용해
소통하는데 그들은 이 부분또한 못
맞땅해 하더라구요..ㅜ.ㅜ

다운보팅 때문에 속상하시겠어요 ㅠ
힘내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

네 감사해요.^^

비비아나님을 왜 자꾸 괴롭히지. ㅠㅠ

무슨의미인지는 모르겠어요..
힘내세요!!

이것이 뭘까요...?^^
수수께끼하는 기분이네요 ^^

스팀청소부 '돌아가줘'를
이제보니 '돌아와줘'로 했어요~~
치타봇때문에 대 댓글 달때마다 셀프 보팅도 해야돼서 여러모로 불편해용~^^

겸둥이들이 한가득이로군요.

파이팅입니다.

하트 캐릭터가 맘에 드네요.ㅋㅋ
힘내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비비아나님.

돌아와줘 제발 ,,,!

네~ 독거 돌아왔습니다! ㅋㅋ
뭔 내용인지 모르겠네요~ 저만 그런거죠? ㅋ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돌아가줘를

돌아와줘로 했어영~~^^

앗! ㅋㅋㅋㅋㅋ 돌아가도록 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