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 운동하러 나왔어요.~♡

in #kr6 years ago

1527230181882.jpg

20180612_073143.jpg
집 바로앞에 체련공원 처럼 되어있는
공원 입니다.
운동을 하려고 밖에 나오니
조금씩 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어영..ㅜ.ㅜ

전날 오후부터 하늘이 빵구가 났는지
작살비가 어마무시하게 내렸답니다.

밤새 비가 다 그쳤거니 하고 나왔다가
비가 오니 기냥 들어가야
되나 하고 저쪽을 보니 근처 아주머니
께서 운동을 하고 계시더라구요.

일단 정자로 들어가서 국민체조로 가볍게
몸을 풀고20180612_072655.jpg
이 기구들을 한가지씩 타면서 즐길거예요.

근 50여일 만에 시작한 운동이라 오늘은
스트레칭 정도로만 가볍게
큰 무리없이 해줘야 된답니다.
20180612_063020.jpg
그래도 한가지씩 타고 보니 한시간이
훌쩍 지났네요!!!ㅎㅎ
비도 그치고요.^^
전 기구중에
온몸 허리 돌리기와 다리 구르기가
제일 재밌드라구요..!!!
20180612_064348.jpg
동네 아주머니께 한컷 부탁 했는데
영~자세가 않나오네용~ㅎㅎㅎ20180612_064951.jpg
왜..!!?사진이 막 뒤집어 져서 나오네요~
귀차니즘...이해 하실거죠.

그것도 운동이라고...ㅎ
다리두 후덜덜 하네요.

사실 아침 운동을 시작한지는 오래 됐어요.
몸짱 같은걸 원해서 시작한건 아니구요..!!

체질도 저질 체력이지만 나이가 먹어가면서
몸에 유연성도 떨어지고
내 나이에는 몸을 좀 써줘야겠다는
강한 의지가 생기더라구요..!!!
오래오래 살 거거 든용~^^
저녁 운동보다는 아침 운동을 즐기는
편이예요!!!
저녁엔 집안일두 많기도 하지만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새벽형 인간을
더 추구한다고 할까요!!!
아이들도 무조건 10시면 자야 되구요.
그 시간 안에 잠이 들어야 인체에 모든 장기들은
휴식을 취하고
정상적인 세포 재생과 호르몬 과다 생성억제등..

아침에 운동으로 힘을 빼면 하루가
피곤할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답니다.
아침 운동은 혈액순환을 촉진해
피가 뇌로 원활하게 공급 되도록 해주고
사고력이나 집중력을 높여 준답니다.

아침에 간단한 유산소 운동이 창의력과
관련이 깊은 도파민을 왕성하게 분비함으로
하루를 더 활력있게 시작할수 있는데도
아침 운동이 짱이구요.
특히 다욧하시는 이웃님분들께 꼭 추천해주고
싶은 아침 운동에는 근력 운동보다
유산소 운동을 권하고 싶답니다.
이유인즉
아침 공복엔 근육을 만드는 데 필요한
에너지가 충분치 않아 근력 운동은
효과적이지 않는반면
지방을 효율적으로 태워 체중을 줄이는데는
엄청나게 효과적이랍니다.20180612_074517.jpg(저 혼자 예쁜척하고
찍어봤어요!!!ㅎ 안이뻥ᆢ용)

공복 상태에서 운동을 하게 되면 피하와 간에
축척된 지방을 제일 먼저 에너지원으로
쓰게 되는데...아침에 운동을 하게되면
교감 신경계 호르몬 (아드레날린,코티졸)이
더 왕성하게 분비되고 교감 신경계
호르몬은 체지방을 분해하는데 엄청난 도움을
주게 되므로, 별다른 질병이 없고
체중감량이 목적이라면 아침 운동을
권하고 싶다는 저의 생각이자
어디서 근거없는 것을 주어 담은것은
절대롱~아닙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요〰❤


                2018.06.12
                 bbana
Sort:  

난 딱 이쁠 때까지만 살 건데
그래도 운동해야,,,,,

이쁘오
뉘집 처자시오

몸매비결과동안비결좀요....(구걸모드...ㅎㅎ) 아침운동좋죠 해야만하지하면서귀차니즘에못하고있네요 멋집니다~!^^

요..질문에 대답이 젤 어려운것
같아영~^^

운동을 하는 것과 안하는 것은 정말 삶에 있어서 큰 차이를 가져오죠^^

아침 햇살이라서 그런가요, 미모가 반짝반짝 하시네요 ㅎㅎㅎㅎ아침 공복 운동하시거여요? 와우! 저는 밥을 안 먹고는 도저히 할수 없는 일이랍니다 ㅠㅠ 밥심으로 유산소도 하고 근력도 하고, 하루 두시간씩 운동하고 있어요. 밥 두그릇 먹고 운동가는건 비밀로 할라고요 ㅋㅋㅋ

집 앞에 운동하기 좋은 장소가 있으시네요~ ^* 뭐니뭐니 해도 건강이 최고죠~ 좋을 때 잘 관리하세요~ ㅎ

그럴려구요.^^

어플로올리면 사진이 뒤집어져서 나오던데 어떻게 고칠 까요~ 흑흑

아침운동을 하시는군요~ 비비아나님의 글을 읽고보니 저도 좀 일찍자고 아침운동을 해야하나 싶네요 운동부족에 복부비만 상태거든요ㅎㅎ그리고 충분히 아름다우십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침운동이 좋다는걸 알고 시도해봤지만
워낙 잠이 많아 잘 안돼더라구요..
아침형 사람들을 보면 부러워요

나이 들어감ᆢ변해용.^^

동안이시고 이쁘십니다.^^ 아드님이 독도를 지키고 있다는게 믿기지 않을정도로...건강 관리 잘 하셔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세요.^^

고맙습니다.

침에 운동을 하게되면
교감 신경계 호르몬 (아드레날린,코티졸)이
더 왕성하게 분비되고 교감 신경계
호르몬은 체지방을 분해하는데 엄청난 도움

호오~~비비아나님도 이과신가요?^^

여자라면 누구나~^^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