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2탄] 손키형@sonki999

in #kr5 years ago (edited)

9.PNG

출처 : JTBC

image source https://Freepik.com


@sonki999

띵똥띵똥 대문 후문 왔썽



출처 : 액션토끼








낚시 일기 코인 일기 농사 일기 딸바보 일기 후문


안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 누나 뽀돌이야.
손키형이 후문이 정말 갖구 싶다고 해서 후문을 주로 만들어 봤어.
1탄 물가다형 때도 그랬지만, 일단 형들을 더 잘 알고 싶어서 글을 다 읽고
후문이나 대문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 하기 때문에
글을 읽다가 내가 했던 고민도 형도 했구나! 라고 생각도 했고 ㅎㅎ
덕분에 해답을 조금 얻기도했어 고마워~
뭔지 안알려줄꺼야 ㅋㅋ


일단 글을 쭉 읽어봤어 읽다가 멀 만들어야 할지 생각이 떠오르거든
생각이 안나면 못만들어주는거지 뭐...ㅋㅋㅋㅋ
다음 3탄 4탄 5탄까지 예약 되었으니 재촉은 정중히 사양할게
ㅋㅋㅋㅋ 일주일에 한명 만드는게 목표야 ^^
난 포샵 못하는 똥손이거든.



손키형 낚시좋아한다며 왜 낚시 글은 없어??
나 낚시 좋아하는데, 나 낚지 말고 ㅋㅋ ㅋㅋ
1순위가 코인이길래 코인 대문은 없길래
코인도 만들어 봤공



농사는 왜 하다가 말았어??
내년에는 농사좀 잘 지어보자~!
음 ~ 또 귀여운 2명의 딸바보 손키형의 이야기도
궁금해서 만들어봤공
테이스팀이랑 트립스팀은 대문이 필요없을꺼같아서.


모든 이미지는 허락받거나 무료소스 편집한거임
똥손이 만든거라 시간이 오래걸림 기대는 금물!
뭐 이제 그만 얘기하고 빨리 대문이나 내놓으라고??
알겠어

여기 오다 주었다!




후문

85.jpg











































대문

1704.jpg








7532.jpg








513670-PI8HNW-201.jpg








513725-PI8HU2-862.jpg








손키딸바보이야기 1.jpg



그냥 저기 나오는 아이들 둘다 딸이라고 생각하자 ㅋㅋㅋ







코인생각.png









이건 그냥 아무나 쓰라고 ..내가 좋아하던 그리스신화만화 짤이야ㅋㅋㅋㅋ


KakaoTalk_20181129_021031779.jpg




디클릭해줭 아몰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벤트] 추첨을 통해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wdice 에서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신 분께 2렙 스몬카드를 드립니다! (DCLICK 광고...

Sort:  

@sonki999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ㅋㅋㅋ 재미있네요 ㅎ
디클로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감사합니다 ^^

와 이 디테일하게 대상분석을 통한 맞춤싸비쑤
뽀돌형 멋쟁이~!!

ㅋㅋㅋㅋ 부기형 내가 좀 느립니다 엉금엉금.. ㅋ

느린데 딱 맞춤으로 너무 잘만들잖아 뽀돌 형은
원래 물건도 양산품보단
한땀한땀 정성이 들어간게 훨씬 가치가 있지 ^^

형이 5번째입니다 ㅋㅋㄱ 지옥의 대문을 만들어드릴께용 ㅎㅎㅎ

어이쿠 5번째라니 영광입니다 이쁜누나형~

우와 스팀잇 하면서 오늘같이 감동스런 날은 없었던것
과거 포스팅 하나하나 읽어보며 나를 파악해낸 센스
뽀돌형 정말 너무너무 고마워
대문 후문 모두 마음에 쏙 들어 ㅎㅎ

이 고마움을 어떻게 표현해야 하나?
우선 보클 먼저 넣어놓고

골드카드 보내줄까? ㅎㅎ 땡스~~~^^

내가 똥손이라 저게최선.. ㅋㅋㅋㄱㅋ
이젠 저거 다 손형 꺼니까 맘대로써 ㅋㅋ안써도되공ㅋㅋ 웅웅 보내줘 사양안함 ㅎㅎ
비싼거말고 싼걸로 이벤트해야겠다 ㅋㅋ
이벤트하면 형 당첨되서가져가 ㅋㅋㅋ

![]
()

고마움의 표시로 골드 세장 보냈어
첫번째 레어카드는 팔아서 치킨 사묵고
두번째, 세번째 카드는 이벤트를 하든 까까 사먹든 맘대루^^

와 대박.. 내가 이렇게 받으려고 만든건 아닌데.. ㅋㅋ
이정도 퀄리티는 아니라고 ㅋㅋㅋ 손형 고마워 헤헤 !!

내가 고맙지 헤헤!!!

형 받을려고 만든더 아니면 내가 대신 받을게
사양하지마

내꺼야 내꺼!!! ㅋㅋㅋㅋㅋ 훠이훠잉

줄서봅니다

내꺼라궁 아이참 ㅋㅋㅋㅋㅋ

여윽시 능력자네.
자동보팅이 와 있는데 너무 보팅하고 싶어서 눌러버렸더니....
보팅 취소됐네?ㅋㅋㅋㅋ

#wdice

ㅋㅋㄱ 아 뭐야 보팅0퍼센트
형 다운보팅? 콜! ㅋㅋㅋㅋ

워워... 개그야 개그.ㅋㅋㅋㅋ
나는 보팅을 꼭하고 싶은데... 오토녀석이 다녀가서..ㅋㅋㅋ

누가 그랬거든 보팅은 한번만 눌러야된다고.ㅋㅋ

휴... 주사위도 형을 버리다니 ㅋㅋㅋㅋㅋ
눈물이 ㄴㅏ는 구낭
난 ㄱㅏ끔 눈물ㅇㅣ난 ㄷ ㅏ
ㅋㅋㅋ 눈물을 참 을수없는 내ㄱㅏ 별로다ㅋㅋ

하하하하하하하.
왜... 원사마형~~ 왜!!!
ㄷ ㅗ ㄹ ㅇ ㅏ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지다~.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아뇨 잘못하겠어요

이번 대문 후문도 멋지다!
글씨체도 예쁘고
포스팅 읽고 맞춤 대문 선물이라니 뽀돌다움♡

옹옹 진짜?!!! 고마우잉~뿌잉뿌잉
ㅎㅎㅎㅎ 정말 나답게 크레이지하지 ㅋㅋ

대문 장인이 되어가는 군!!!
5탄까지 예약 되어 있따니....ㅋㅋㅋㅋ

장인은 무슨 ㅎㅎㅎㅎ
지수형은 대문장인님이랑 같이 살자나 ㅎㅎㅎ

0E1AFFF2-C578-496A-9252-E16964C4A446.jpeg

나도 낚시 좋아함 ㅎㅎ

저거 죽은거 주어온거잖아!!!!

죽여서 내려놓은거같은데 ~ 소~오름

이사람들이 동심을 파괴하다니 ㅠㅠ

디클릭 대문이 많네요.
디클릭 요구 관련 된 내용을 쓰면 안된데요.
디클릭 이미지 이전에 썼는데 저도 이제 안쓰고 있네요.

넵 몰랐는뎅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디클릭 요구 관련 내용쓰면 안되는건 줄 몰랐어요~~
후문에 쓰면 안되는지 궁금해서 디클릭에 댓글달아 놓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