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누나 3탄] 오이형@ioioioioi

in #kr5 years ago (edited)

9.PNG

출처 : JTBC







image source https://Freepik.com


ioioioioi

띵똥띵똥 대문 후문 왔썽



출처 : 액션토끼








오이형 안녕! 안녕? 대문 이상하게 그려주는 이쁜 누나 뽀돌이야.
오이형 형이 좋아하는 사행성 오이 대문 가지고 왔어~
그리구 작곡 하는 시리즈도 7탄까지 있었는데
이후에 없길래 ㅠ-ㅠ 음악 대문도 만들어 봤어
음악하는 오이형 보구 싶어~^^
글로벌 노래자랑 상금타자!!
여기 지금 아티스팀에서 신청받고 있는데
오이형 노래불러줘 ㅋㅋㅋㅋㅋ응응???





kr-crazy 창시자 오이형 내가 좋아하는 #kr-crazy 태그!!
만들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ㅎㅎ 맘 놓고 C한 일을 할 수 있으니 ^^
헌혈 하는 오이도 멋있어서~ 75번이나 헌혈을 한 오이형! 리스펙!
헌혈 대문도 ㅋㅋㅋ
쿠우쿠우귀신 아 식신오이형도 있다 ㅋㅋㅋ





여자 이야기로 낚시 하는 글 많이 쓰니까 ㅎㅎㅎ
그것도 한개 ㅋㅋ 후문? 이라고 해아하나
조그만 대문도 만들었으니
기타 보너스도 더 만들었어 몰라몰라몰라몰라~~
부디 1개라도 맘에들길 ㅎㅎㅎㅎ


이번주도 불태웠다.



아몰랑 !!




사행성 오이 대문










5130.jpg

















14687.jpg








15921.jpg








155403-OUERHS-536.jpg








235181-P2FVWI-250.jpg








14594.jpg







낚시(?)용 대문

17941.jpg







헌혈 대문

4-01.jpg








27031.jpg









59787-O9IDN4-132.jpg



























#kr-crazy

c.jpg







오이오빠

오이오빠.gif



식신오이

O4HG0W0.jpg



작곡가 오이

41383.jpg








447311-PEOREJ-769.jpg








13588.jpg








OWXM800.jpg








preview.jpg



기타등등 망한거같음...



스몬.png









제목 없음.png




















아 몰라 아몰라 ~~~~~~아몰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20 :12/3 ~ 12/9> 12/4(화) 운동챌린지 미션 "자유주제인증"입니다.

...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epitt925 kindbreeze sismaru innovit newbijohn bbooaaemimistar imrahelk hyokhyok parkname matildah heonbros
운...

와 언니 언제 이런시리즈를 시작했어?? ㅎㅎ
대문개수가 ㄷㄷㄷ

옹 물가다형 손키형 오이형 ㅋㅋㅋ 3번째~ ^^
만들다보니 어쩌다가 히히히히~

오이형 평생쓰겠다.ㅎㅎ

저거 다쓰기전에 못접게해야지 ㅋㅋㅋ

나도 만들어달라하고싶은데
생각나는 컨셉이나 특징이없닼ㅋㅋ

ㅋㅋㅋ 형 컨셉 생각 나면 말해줘~^^

저도.. 생각해보면 뭐가 1도 없네요 하하

ㄱ ㄱ ㅑㅇ ㅏㅇ ㅏㅇ ㅏㅇ ㅏㅇ ㅏㅇ ㅏ~♡♡♡♡♡♡♡
이게 다 뭐야~ +_+ 어웅 ㅋㅋㅋ
저거 다 써볼수 있게 포스팅 열심히 하려고 노력 해볼게 ㅋㅋㅋ
이게 뭔말이지 ㅋㅋ 암튼 ㅋㅋ 다 써보겟어!!
헌혈 92회로 수정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언제 92회까지했엉 포스팅을 안하니까모르자나~~ 만들다보니까 이렇게 마니만들게 됐네
ㅋㅋㅋ ♡오♡이♡

감사의 말을 안했구나 너무 씐나서 ㅎㅎ

뽀돌형 감사합니당♡ 고마워 +_+

ㄱ ㄱ ㅑㅇ ㅏㅇ ㅏㅇ ㅏㅇ ㅏㅇ ㅏㅇ ㅏ~♡
여기 다 들어있는거 아니었엉? ㅋㅋㅋ 잘장~^^

이번에도 대문양이 장난아니네 ㅋㅋㅋ

ㅋㅋㅋㅋ 이제 소재가 고갈되어 간다 형아 ㅋㅋ

오이형 부럽다 ㅠㅠ

음 이번달 안으로 노력해볼게 ㅋㅋㅋㅋ

이게 제일 맘에듬!!

망한거같은데 맘에든다고해줘서 고마웡 ㅎㅎㅎㅎ 히히히

sonki999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nki999님의 [Steemmonsters] Common / Gold 카드 지급 Event(제 40회) Beta 버전

...### 주의사항 : 실제 카드를 소유하고 있는 형들만 참여해 주길 다시한번 당부할께!!!

bbooaae 후문 고마워


Sponsored ( Powered by dclic...

오이횽 대문 부자 됐네.ㅋㅋㅋㅋ
평생 써도 될듯

대문부자 오이형
ㅋㅋㅋ 평생 대문 패키라고할까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