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ello] jisoooh0202횽에게 쓰는 헬로우!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914_105102438.jpg





형 안녕 나야?

@jisoooh0202 형 내가 월욜에 영화를 봤어 아직 개봉안했는데,

협상이라고 현빈이랑 손예진이 나오는영화야 "범죄오락" 장르인데 ㅋㅋ

개봉을 안했으니 다 알려줄수는 없고 여기 현빈이 어디사는줄알아?

태국에 산다.



태국에 사는 현빈을 봤는데 왜 형이 생각날까!

다시 0.001 초만에 현빈으로 다시 의식이 돌아왔었어.

나도 손예진 처럼 단발 머리를 해볼까? 후후후 그럼 나 핑크핑크모드간다~ㅎㅎ






KakaoTalk_20180914_103453290.jpg



코이옥션#34 포스팅에서 형이 탐내던 시계를 내가 낙찰 받게 되었어.

@designkoi 형한테 형 이름 각인 부탁드리고 택배로 받았어 따끈따끈해.

이거 후기는 형이 태국에서 받고 쓰는걸로 하자.

근데 10월달에 내가 금손페스티벌 준비하구 있자낭.. 나 똥손인데


내가 만든 굿즈랑 같이 해서 태국으로 보내줄테니까

한달동안 기다려야할꺼야 그 동안 스팀 잘 모아두길바래 ^^ 다청구할꺼야

스팀페이코를 이용할 생각에 막 두근거리지 않아?



잠깐 공지사항
#to give 보육원 아이들에게 깨끗한 물품을 지원해주세요

@kibumh 10스팀 고마워형 @ukk 전송완료 ^^



KakaoTalk_20180914_110731793.jpg





형의 라떼아트는 항상 응원할께!!! 화이팅!!

Sort:  

뽀돌님은 분명 금손일것입니다.
그리고 금손페스티벌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저한테 최면거시는거죠??
최면이 잘걸려야할텐데요
오늘부터 ㅋㅋㅋ열시미하고있습니다.ㅋㅋㅋ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레이첼님이 금이고 뽀돌님은 손입니다.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렇군요. 금손이 되려면 레이첼님과 뽀돌님이 합체해야겠어요.~

그래서 이번어 같이하시죠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발이라고 안해줘서 고맙다.

내가 할라 했는데....ㅋㅋㅋ

10스팀은 좋은 곳에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어서 기쁩니닷!

나도 10스팀으로 도와줘 불쌍한 백수야

돈많은 백수님 왜그러세염?!

땡전한품 읍는댑쇼? ㅠㅠ 흨흨

멋진엉덩이를 가져서 괘안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 못난엉덩이 스골 ㅋㅋ

pooka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ooka님의 [아티스팀] 쌀쌀한 아침 커피 한잔 하세요^^


하루에 3~4잔은 마시는 아메리카노 입니다 :)
이대로 쭈~~욱 잘 부탁해 ㅎㅎ
imrahelk
pill.atmos
greenlatte
kyeongah
wisecat
bbooaae
pooks x doodle

kr-hello 태그 참 정겹네요 ㅎㅎ
마지막에 라테아트는 정말 리얼인가요? 와~

저두 참 좋아하는 Kr-hello 태그입니닷!
넹 리얼로 잘만드시는분이 ㅎㅎㅎㅎ 찌찌형은 절대못해요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왜 내가 나와???ㅋㅋㅋㅋㅋㅋㅋ

저 라떼 아트를 찌찌형이 하려면............................................
........................................................................................
이번 생은 불가야.ㅋㅋㅋ

내가 배우는게 더 빠를꺼야
ㅋㅋㅋㅋㅋㅋ 횽 점심맛나게먹엉

ㅋㅋㅋㅋㅋ뽀돌이형 넘웃겨요....ㅋㅋㅋㅋ 찌찌형이 이거보고 충격좀받고 더 열시미 해야할텐디...ㅋㅋ

열심히.......... 하기에는 커피와 우유가 아까워서 똥손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아트배울ㄸ ㅐ 4리터씩 썼었는데 형 연습너무안하는거아니야?ㅎㅎ

ㅋㅋㅋ 나는 그만큼해도 발전이 없을 걸 아니까 똥손이라 나한텐 낭비야 ㅋㅋㅋㅋㅋㅋ

형 근데 실패한건 누가먹음.?

Posted using Partiko iOS

내가 두잔 아이스로
부모님이 두잔 ㅋㅋㅋ

내 똥손 강제 인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는 못해 절대 아니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우리 다 알아.ㅋㅋㅋㅋㅋ
걱정마~ㅋ/ㅋㅋ

우와~ 라떼아트 대박이다!! 저걸 어떻게 만들어?

ㅎㅎㅎ 냥이 보구 귀여워서 죽을뻔했엉 독고형
예술이징!!ㅋㅋ

웬 고무인형을 흔들고 있을까???
아니네요 살아있는 라떼아트~ 신선한 충격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까워서 못먹을꺼같아요!!

우앗!!!!!!!!!!!!!!!!!!!
뽀돌이형아 나 감동에 도가니탕.......................ㅜㅜ
kr-hello 에 내 등장은 처음인데 선물까지.....
아... 근데 다 청구할꺼니까 선물은 아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업 할 돈은 없고 글 열심히 써야겠당 ㅎㅎㅎ

근데 내 이름은 찌찌로 새긴거 아니지???ㅋㅋㅋㅋㅋ
고마워~~!!!!! :)

뭐라고 각인했는지는 받아보면 알거야^^
얼마를 내야할지는 내가 청구하면 알거야^^

앜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하고 있을께 횽아!!! 뭐라고 각인했는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을 팔아야겠군....

Posted using Partiko iOS

마지막라떼아트
멋지다응

ㅎㅎㅎㅎ 완젼 멋찌지잉!
찌잉~^^

저렇게 섬세한 라떼아트 처음 봅니다... 후덜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도 첨 봤어 이형은 맨날 가즈아에 반말을안해 ㅋㅋㅋㅋㅋ

스스로 도를 넘어서서 상대방이 기분이 나쁠까봐요. 실제 뵙거나 오래 교류한 사이라면, 적당한 선을 가늠하겠는데. 온라인에서는 조절하기가 힘들더라구요. 결례를 범하는 경우가 있어서요^^ 제 의도와 달리 좋은 분들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