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여행] ##4 말레이시아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라운지 바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말레이시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축물 페트라나스 부터 시작할게요!

페트로나스 트윈타워

KLCC로도 알려진 페트로나스 트윈 타워(Petronas Twin Towers)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쌍둥이 빌딩이다. 이 빌딩은 한일 합작품(?)인데요, 사실 타워1은 일본이, 타워 2는 한국이 건설했고 가운데 다리는 한국의 극동기업? 이라는곳에서 건설했다고 해요. 그래서 자연스럽게 한일 경쟁이 발생했다고 하는데, 우리나라 기업의 자부심을 느낄수 있었어요.

저희는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구요 KLCC역에서 내리면 되요 :D

전망대도 올라가볼수 있는데요, 사전예약을 해야할것 같아요. 저희는 아침일찍(8시)에 도착했지만, 이미 일주일치 예약이 다 찬 상태라 눈으로만 보고 왔어요 ^^;


<출처 : GOOGLE>

KLCC에는 Suria Shopping Complex, Petronas Philharmonic Hall, Petrosains Science Centre, Art Gallery, 아쿠아리아 수족관이 있는데, 아쉬운대로 저흰 수리아 쇼핑몰에 잠깐 들렸어요!

정말정말 너무 넓은데, 사진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네요^^
수리아 쇼핑몰은 한국인들이 가방, 신발구매를 위해 많이 가는곳이예요! 너무 넓어서 여긴 따로 포스팅 할게요 ^^


오늘도 어김없이 카야 토스트 냠냠 ㅎㅎ

계란살 살살 풀어서 소스를 살짝 뿌려서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날계란은 비려서 안먹는데, 여긴 진짜 맛있더라구요:D

카야잼도 몇개 집어 왔었어요. 한국에 없는거라 선물용으로 좋을것 같아요!

헬리 라운지 바(Heli Lounge Bar)

야경 추천장소로 소개시켜드리고 싶은곳이예요. 여행 기간동안 두 번이나 갔는데 한번도 한국인을 못봤구요, 블로그에도 잘 없어요.
헬기 착륙장을 개조하여 Bar 형태로 만든곳이예요. 저희가 찍은 타임랩스부터 보고 가실게요!
1.gif

움짤은 처음이라 많이 미흡하죠??^^;;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지만, 저희부부는 한국인이 거의 없는 곳을 선호해요. 외국인들 사이에 있으면 세상에 우리 부부만 있는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아직은 한국에 잘 알려지지 않은 라운지바를 추천드려요!
아!! 복장 규정은 없지만, 너무 편한 옷차림은 곤란할것 같아요~ 옆에 있던 서양인들이 슬리퍼+크로스백으로 입장하니 제재하더라구요!^^;
바에서 마신 칵테일이예요! 술바보라서... 그냥 달고 맛있었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 시도를 해봤어요. 카메라, 렌즈도 바꿔봤고 움짤?도 올려보고...^^;
많이 많이 부족하고 미흡하다고 생각해요. 스티미언분들도 관대하게 봐주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 포스팅은 반딧불 투어랑 사원들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전 포스팅

[여행 Prologue] 말레이시아 여행 미리보기
[말레이시아 여행] ##1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시작!
[말레이시아 여행] ##2 야시장 잘란알로 그리고 인생 육포
[말레이시아 여행] ##3 힐튼 쿠알라룸푸르 호텔 수영장

Sort:  

카야 토스트 너무 맛있죠 ㅠㅠ 지금은 없어진 동네 카페에서 먹은 카야 토스트가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요 ㅋㅋ 그리고 친구가 외국 갔다왔다며 카야잼을 사다줬는데 어머니가 안 먹는다며 버리신 기억도 잊혀지지 않네요 ㅋㅋㅋㅋ

카야 토스트 맛있죠??저도 카야잼사와서 부모님 드렸는데 유통기한지날때까지 안드실것같아요ㅜㅜ

쇼핑몰 규모가 꽤 크네요~
카야 토스트 너무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ㅜ
반딧불 투어 너무 기대되는걸요^^

카야 토스트 드셔본분들은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말레이시아, 싱가폴에서 처음 먹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카야잼 더 못사온게 후회 되더라구요 ㅜ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페트로나스타워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

미리 예약하셔서 전망대도 한번 올라가보세요. 전 못가봐서 너무 아쉽네요ㅠ

오 재밋네요.
1타워 2타워 한일경쟁이라니 ㅎㅎㅎ
아시아에 우리나라기업이 지은 건물들이 꽤되나봐용. 쇼핑몰 사람 진짜 많네요.+0+

먼저 타워를 완공하는곳이 다리를 맡기로 했다더라구요.
결국 한국이 더 늦게 착공했지만 완공은 먼저 빨리하는... 그래서 다리를 한국에서 연결한거래요~:D
저 이야기 듣고 애국심이 뿜뿜 이었어요 ^^

어머 ㅋㅋ 건설사를 경쟁시켰네요 ㄷㄷ
대단해요 한국인.☺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060.81
ETH 3129.62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