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느린마을 막걸리 맛집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은 막걸리 맛집 "느린마을"에 다녀왔어요

전화번호 : 031-224-4245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265번길 54지번인계동 1113-5 3층지도보기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대학교때 가던 전통술집과는 다르게 밝고 젊은 분위기였어요
느린마을은 매장에서 직접 막걸리를 만들고 숙성시켜서 판매하고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막걸리 숙성기계?가 보이네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qopACc7HlE4X5AuGN4B.jpg

저희는 조용하게 룸으로 되어있는 곳에서 술을 마셨구요, 홀도 엄청 넓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qopACc7HlE4X5AFqPnP.jpg

KakaoTalk_Moim_4JYmp0Tpq3NqopACc7HlE4X5AFpb57.jpg

제가 시킨 음식이예요^^
사실 프렌차이즈 음식점? 주점? 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음식은 기대 이상이였어요

그릴목살 스테이크
훈제향도 옅게 나면서 고기도 부드러웠어요.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는 전혀 안났구요, 이건 술안주보단 밥반찬으로도 좋을만큼 맛있었어요.
그리고 시켯던 음식들 중에 가장양이 푸짐하고 만족스러웠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qopACc7HlE4X5AA1kyJ.jpg

어묵탕
겉으로 보기엔 정말 평범한데, 어묵과 국물이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말로 설명이 안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짭조름하다는 느낌이 전혀 없고 감칠맛과 단맛이 도는데, 추천합니다.

KakaoTalk_Moim_4JYmp0Tpq3NqopACc7HlE4X5AA8cMN.jpg

소고기 육전
가성비 최악이었어요. 소고기라 양이 적은건 어쩔수 없는겠죠? 생각보다 양이 적어서 실망스러웠어요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기름맛도 거의 안나고 계란옷도 얇게 입혀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소고기 육전과 함께 나오는 간장도 정말 맛있었어요. 전혀 짜지 않고 달짝하면서 감칠맛이 돌았어요.
이 간장은 따로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qopACc7HlE4X5AAa88h.jpg

우삼겹 숙주볶음
우삼겹이랑 숙주를 함께 볶았고 매콤하면서 새콤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양이 엄청나죠? 근데 맛은.. 그냥 그랬어요. 양도 숙주때문에 많아 보일뿐 그닥 많지 않았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qopACc7HlE4X5AAbvnH.jpg

양조장 불갈비 구이
훈연향이 나면서 매콤하고 달콤했어요. 매운걸 별로 안좋아하는 저는 목살이 훨씬 낫네요^^;;
근데 맛은 있어요~~

KakaoTalk_Moim_4JYmp0Tpq3NqopACc7HlE4X5AuNFkd.jpg

제일 중요한 막걸리 사진이 빠졌네요.
여긴 병단위로 시켜먹을수도 있고, 1인당 만원씩 내고 무한리필로 마실수도 있어요
그리고 봄,여름.가을,겨울로 되어있는 막걸리가 있는데... 계절이 올라갈수록 도수도 올라가요
저는 봄, 여름까지는 음료수처럼 마셨고 가을, 겨울은 살짝 독하다고 생각했어요.
(참고로, 저는 술바보예요 :D)

가볍게 마시기 좋은 곳이니 커플이나 가벼운 모임이 있을때 가보시는거 추천해요

그럼 오늘 포스티은 여기서 끝~♧

Sort:  

오 고급 막걸리집이네요 ㅎ 오늘 같은 날은 막걸리가 땡기네요 ㅎ 저도 막걸리 정말 좋아하거든요 ㅎㅎ 술바보님 잘 보고 갑니다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

ㅎㅎㅎ 술바보...ㅎㅎㅎ 어제 같은날 가는거 정말 추천드려요
비오는날은 막걸리에 파전아닐까요?ㅎㅎ :D

시중에 파는 느린마을 막걸리인건가요? 그 막걸리 좋아하는데.. 음식도 맛있어보이고.. 근처에 있음 자주 가게 될 듯합니다^^

네 맞아요~^^ 제가 술을 좋아하는건 아닌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세요:D

안주들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그리고 이런 것 올릴 때 태그에 muksteem을 하나 쓰세요. 그러면 보팅이 들어옵니다.
단 상호명과 주소를 적어줘야해요. 당장 수정해 보세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ㅎㅎ 바로 수정했네요 ㅎㅎ

I just drank three Imperial Stout's and have never been more hungry! Thanks for sharing!

^^ if you come to korea, try to drink makgeolli
makgeolli is korea traditional rice wine. i relly recommand to you.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히요 바이러스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