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제작] 1/100 FULL MECHANICS GUNDAM BARBATOS LUPUS REX Part. 4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lltiger 입니다.

D-3일이네요.... 이번 한 주동안 도색하고, 재료 사러 다니고, 구상하고...

정신이 없었습니다.

건프라 빌더즈 월드컴 2018 준비 진행상황은 따로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고, 일단 작업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외장 부품들도 어느정도 부품을 다듬어 줬습니다.

게이트 자국 제거하고, 수축 제거하고....뭉툭한 부분은 날카롭게 갈아줬죠.

건담이 생명인 뿔도 샤프하게 갈아내 줬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도색 시작입니다.

일단 그레이 서페이서로 베이스를 깔아주고...

색을 다시 입혀 줬습니다.

흰색은 IPP 슈퍼 화이트, 노란색은 IPP 오렌지, 파랑은 IPP 슈퍼 딥 블루, 회색은 IPP 나토블랙으로 도색해 줬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건담의 트리컬러(흰 바탕에 빨강-노랑-파랑 조합)를 별로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좀더 진한 색으로 컬러 가이드를 잡았습니다.

먹선 작업 사진입니다. 몰드가 많아서 먹선 넣는 재미는 있더군요.

하지만 경계가 애매한 몰드도 여러개 있어서 삽질 좀 했습니다.

먹선 + 데칼작업도 모두 마치고 무광 마감까지 끝냈네요...

너무 정신없이 작업하느라 사진도 많이 못 찍었습니다. ㅠㅠ

파스텔 명암작업이 아직 남았지만, 참지 못하고 조립을 해버렸습니다.

원래는 눈 색이 초록색이지만, 좀더 나쁜놈 처럼 보이기 위해 붉은색으로 칠해 줬습니다.

오오... 좋아하는 기체는 아니지만 이렇게 보니까 감탄이 나오네요...

이렇게 세워놓고 보니 존재감 하나는 쩌는군요.

내일은 여기에 파스텔과 스펀지 등으로 마구마구 더럽혀 줄 예정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Sort:  

와 색을 이렇게 칠하는거군요
이건담이 철혈의 모였더라. . . .
하튼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도색방식도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서 딱 저렇게 하는거다라고는 할 수 없겠네요 ^^;

참고로 등장 작품의 제목은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즈입니당~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감사합니다 !

오오... 저도 별로 좋아하는 시리즈가 아닌지라 그닥 관심이 있는 기체는 아니지만 도색된걸 보니 역시 건담! 뽀대 쥑이네요.

원래 이 녀석은 대충 대충 하려고 했었는데, 작업하다 보니 어느새 저렇게 만들어 버렸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61.99
ETH 3256.8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