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제작] SD MS-06S 자쿠2 part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lltiger 입니다.

오늘도 프라모델 작업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아직 밑 작업 단계라 별로 볼 건 없겠지만, 재미있게 봐주세요 ^^;;


오늘 한거라고는 접합선 수정 작업이 다네요...

접합선 수정하기 위해서 나이프로 자르고, 갈아버린 후

사포질, 사포질, 사포질, 사포질, 사포질, 사포질.....


면이 고르지 않은 부품도 사포질로 정리해 줬습니다.

전체적으로 부품이 작은데다 부품 분할도 완전 꽝이라서,

어렵다기 보다는 귀찮은 키트네요...

이번 작업은 전체 도색이 아닌, 부분도색으로 진행할 예정이라...

이전에 작업한 샤아전용 자쿠2에서 도색 편의상 패스했던 부분을

최대한 보완하는 작업이 될 것 같습니다.


워낙에 지루한 작업이라 사진 찍은게 별로 없군요 ^^;;

그러면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Sort:  

MS-06S 자쿠에 대해 보고 갑니다. 좋은글에 댓글다는 보람을 느끼게 해주시네요.ㅎ

그렇게 말해주시다니 감사하네요 ^^;

아 도색도 해야지 멋진 모습을 볼수있군요

그... 그럴걸요...?

사포질이 향연이군요?? 다음포스팅도 기대할께용^-^

감사합니다~

타이거님은 사포질, 사포질..
저는 풀칠, 풀칠~ 냐하하~
그나마 커팅기가 있어서 칼질에선 벗어났어요 ^^

으아니... 그런것도 있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4
BTC 63418.73
ETH 3094.0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