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모델 제작] SD MS-06S 자쿠2 part3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lltiger 입니다.

이것저것 딴짓하다보니 새벽이 다 되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

여튼 오늘도 프라모델 작업 포스팅 가겠습니다.


일단 간단하게 발등 부품의 실린더 부분 도색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금색을 대충대충 칠해주고

다 마르면 은색을 칠해줍니다.

부분도색은 잘못 칠해도 어느정도 수정이 가능하니 적당히 대충~대충 칠해줘도 되요

발 완성~

나중에 먹선을 그려 넣어주면 삐져나온 부분이 커버가 될겁니다.

접합선 수정이 끝난 팔둑도 부분도색 들어갑니다.

저먼 그레이로 손부분을 칠해 준 후..

팔꿈치 부분도 마찬가지로 도색해 준 후 잠시 말리고 있습니다.

다 마르고 난 후 잘못 칠한 부분은 나이프로 살살 긁어서 지워버리면 어느정도 깔끔하게 도색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이놈들...

하.... 후...

골다공증은 보기만해도 혐오스럽네요..

아마 이번 작업의 최대 난관일 듯합니다.

타미야 에폭시 퍼티

주제경화제를 적당량 잘라서

고무 찰흙처럼 섞어주면 준비끝

구멍들을 모두 매워버렸습니다.

아마 다음 포스팅은 이 녀석들을 가공하느라 지옥의 사포질 시간이 될것 같네요...

끔찍해라...


오늘 작업은 여기까지 ...

주말에는 갑작스럽게 잡힌 1박2일 여행이 있어서... 포스팅이 좀 늦어질것 같네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Sort:  

으아.. 이렇게 프라모델 하시는 분들면 대단하신거 같아요 !! 멋지심+_+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kr-craft예 계속 포스팅 할게요~

화이팅입니다^^ 멋져용!

지옥의사포질 ㅎㄷㄷ 이네요~~

퍼티 양 조절이 힘들어서 울퉁불퉁하거든요~

이번에도 두 대 동시에 만드시는 건가요? 좋아요~ ^^

빨리 끝내버리고 싶네요 ㅠㅠ

프라모델에서도 저렇게 채워야 하는 부분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대충대충이라고 쓰시지만 ㅎㅎ 밑에 마스킹테이프 나눈 칸이 꼼꼼함을 보여주는 ㅎㅎ 진짜 부럽네요 저는 언제쯤 도색을 잘할 수 있을지 ㅎㅎ

반다이가 SD 계열 프라모델을 그닥 잘 만들어주는 편이 아니라서요...

게다가 10년도 더된 구판 제품이라... 여러가지 손댈대가 맣답니다 ^^;;

프라모델을 즐기시는군요.
우리 아들도 한참 좋아했는데^^

이제는 삶의 일부가 되어버린 취미 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519.79
ETH 3073.58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