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홀리데이] 화이트헤븐비치, 그레이트베리어리프 하얀모래사장

in #kr6 years ago

화이트헤븐비치, 그레이트베리어리프 에메랄드빛바다~ 하얀모래사장!!
쉬는날 드디어 사람많아서 밀리고 밀려서 못갔던...
화이트헤븐비치로 고고!!!

그레이트베리어, 케언즈 근처에 위치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바다로도 뽑힌 화이트헤븐비치~
캬!!!!!!

오늘도 꿀렁꿀렁 크루즈타고
눈나난나~

깨끗한 에메랄드빛 바다!!!
파란하늘!!!

하지만....ㅠㅠ
내가 간날은 꿀꾸리꾸리....

그래도 아름다운ㅋㅋㅋㅋㅋ
모래가 진짜 조금하다~
여태까지 밟아왔던 해변이 아니다

다 좋은데ㅠㅠ
하늘이....

일본사람같은ㅋㅋㅋㅋ
일본사람들이 자꾸 멀걸음
니혼진 데스까~

한차례 바다에서 뛰놀고
해변에 누워서 여유좀 즐겨주고~

구름이 조금있음 쏟아질수도 있을거 같음ㅋㅋㅋㅋ
진짜 웅장한 구름~

여행왔으면 남는건 사진뿐!!
셀카를 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만큼 엄청난 화이트헤븐비치!!!
날씨가 조금 아쉬웠던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