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자기계발서

in #kr5 years ago

퇴직한 후 지난 10년간 아버지의 짐은 A4 두 박스 + 노트북 가방 정도 밖에 없는 듯 하다.

오늘은 아버지의 짐 정리를 했다. 그 A4 박스에는 아버지가 읽던 책과 여러가지 회사 관련 서류들이 가득했다.

내가 읽을 만한 것들을 챙겨 내 방 복도의 책꽂이에 꽂아 두었다.

읽을 만한 책들이 제목만 봐도 뻔해 보이는 자기 계발서 뿐인게 좀 아쉽긴 했는데 [10권 정도 되는데... ㅋㅋㅋ 이런 다 자기계발서 아니면 무슨 OOO한 사장이 되는법? 이런 책이네 ]

[아니 내가 예전에 선물로 드린 심리학 책들은 어디 간건가 ㅋㅋㅋ - 이럴 것 같아 내가 다시 읽으려고 그 책들을 재구입 해 놓긴 했는데.. 아쉽네 ㅋㅋㅋ]

밑줄을 그어가면서 자기 계발서를 읽으셨나 보다.

image.png

이 책 한권만 그런가 했더니 다른 책들도 밑줄 쫙 필기까지 되어 있네

아버지의 새로운 모습 하나를 찾았다.

Sort:  

아버지라는 이름으로 가족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신 흔적이 보이는거 같네요.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너무도 멋진 아버님 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14.19
ETH 3071.7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