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주의!] 매직다이스 먹튀 또는 해킹당한 상황

in #kr5 years ago (edited)

Update: 한국 커뮤니티에 떠도는 루머와 다르게 (aggroed의 주장에 따르면) 크립토게임즈와 스팀몬스터/스팀엔진팀과는 전혀 무관하니 크립토게임즈라고 해서 적어도 먹튀가능성은 없겠구나라고 지나치게 맹신하시지 말길 바랍니다. 직접 aggroed와 대화해서 확인한 내용입니다: 크립토게임즈 스팀몬스터/스팀엔진 팀이 만든 것이 아니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themarkymark 증인의 Magic Dice Exit Scam?글에 따르면 먹튀인 것 같다고 합니다. 현재 웹사이트 중지, 디스코드서버 삭제, API도 동작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 상황만 놓고보면 제가 봐도 해킹보단 먹튀인 것 같네요.

대충 봐도 스크립트 돌리시는지 한국분들도 계속 게임하고 계신듯 하니 당장 멈추시고 임대도 회수하세요.

제가 매직다이스를 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해당증인은 이전부터 계속 의심하고 있었다는 군요.

확인해보니 3시간전쯤부터 지급이 안되고 파워다운에 모든 스팀과 스달을 3시간전에 모두 binance로 송금한 상황입니다.

해당 증인이 현재 binance에 조사협조를 위해 연락취했다고 합니다.

신기하게 해당증인은 dmania (제가 써본적은 없는데)를 만든 사람을 매직다이스 운영자로 확신하네요.
=> 음 다시 살펴보니 동일하게 3시간전쯤 해당 계정에서도 동일한 binance계정으로 송금되었으니 의심살만 하네요. 해당계정의 파워다운도 미리 준비해서 13주를 마쳐놨었네요. 해당계정은 현재 스파가 사실상 0인 상태입니다. 해킹보다는 먹튀가능성이 아주아주 높겠습니다.

예전에 한국분 한분이 워낙 고액 베팅(채굴)하셔서 의심산 적이 있는데 이참에 누명은 확실히 벗으셨겠습니다.
=>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블록체인 업계분이라서 저도 아는 분이라 연락 바로 드려봤는데 다행히 손해는 크게 없다고 하십니다. 스팀 매수/매도 평단가로 손해를 만회하신듯. 안그래도 최근 배당이 지급이 잘 안되고 있어서 의심하고 있었다고 하시네요.

이렇게 계속 고액 배당이 나가야하는 상황이다보니 먹튀계획을 세운 듯 하네요.

It's still early to tell, but it sure looks like he packed up and ran. As far as I can see, it looks like they made off with 531,584.860 Steem and 3295.2160 SBD.

계산이 확실하진 않다지만 매직다이스로 53만 스팀과 3300스달 정도를 벌었다는 것 같네요. 스팀 500원으로 계산해주면 대충 3억 조금 안되겠습니다. 저게 정상적으로 번 돈을 말하는지 돌려줄돈도 포함이 된건지는 모르겠지만. 처음엔 계산을 잘못해서 3천정도인가 하고 어쩐지 저걸 가지고 먹튀를 하나 했네요. 3천에 고래가 될수있다니 저도 되볼까 잠시 고민했습니다ㅎㅎ 3천이 아니라 3억^^

이전에도 사실 이런 도박댑이야 말로 스마트컨트랙트가 필요한 댑이라고

매직다이스로 알아보는 현 스팀 블록체인의 기술적 한계 magicdice without smart contract란 글에서 자세히 설명드린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스팀 블록체인 최대 약점 중 하나가 스마트 컨트랙트 미지원입니다. 모든 댑은 먹튀가능성이 있음을 반드시 염두에 두시길 바랍니다.

ps. STEEMP 할인판매이벤트 250 스팀당 251 STEEMP 여전히 진행중입니다. 전 먹튀하지 않을테니 입금하시고 댓글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럴 일은 없겠지만 제 STEEMP 잔고보다 넘게 주시면 남은 부분은 환불해드리겠습니다.

Sort:  

내 돈!!!!!!!!!!!!!!!!!!!!!!!!!!!!!!!!!!!!!

!dramatoken

ㅠㅠ 어찌보면 이참에 끊게 되어 손실이 줄어드신걸지도ㅠㅠ

다른 다이스로 옮겨가지 마시고 이번기회에 끊으세요ㅠㅠ

토닥~ 토닥~ 토닥~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You've got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7을 보팅해서 $0.01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040번 $56.529을 보팅해서 $64.07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lucky2님이 blockchainstudi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어리버리 아줌마의 코인 투자기 10 (다이스)

어리버리 아줌마의 코인 투자 10 (다이스)[긴급주의!] 매직다이스 먹튀 또는 해킹당한 상황
해킹보다는 먹튀가능성이 아주아주 높겠습니다.
매다가 먹튀라니요? 잘 나갔는데 먹튀한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한국 계정들이 많이 돌렸던 것도 사실인데,
크게 하신 분들께서는 상심이 크실 것 같습니다.
안타깝네요.. ㅠㅠ

정보, 고마워요.

임대 회수 개시했어요.

  • 그러고 보면 임대는 괜찮은 투자 방식인 것 같아요.

얼마 안 되지만 아까운 내 매직 다이스 토큰은 그냥 날리는 거죠?

예전에 스팀이나 SBD를 마구 질러서 매직다이스 토큰을 많이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아주 속이 터지겠네요.

그들은 새로운 다이스 토큰을 만들지 않을까요?

헐.......... 매다 초반에 엄청 굴렸었었는데................

이렇게 도망가는군요....ㅠㅠ

헐... 어이없네요.

예전에 매직다이스 측이 매직다이스 토큰의 반감기가 거듭되면 다른 다이스 토큰을 발행할 거라고 했던 게 기억이 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야 원체 도박을 싫어하니,쳐다 볼 일도 없었지만 몇몇 지인분들은 많이 하고 계신것 같았는데..안타깝네요!

와 ~~ 이거 마이님이 보시면 엄청난 충격을 받으실듯;;;

아래 큰 글씨로 절규하고 가셨네요ㅠㅠ

헐... 신뢰가 약간 사라지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