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Ned 파워다운/송금 관련글 전용대문 by mipha

in #kr6 years ago (edited)

일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한동안 매우 바쁜 일정으로 잡담글 수준의 글만 쓰고 있고, 때마침 Ned의 파워다운이 있었기에 어쩌다보니 네드 스팀 현금화 모니터 알바가 된 기분이네요-_-

사실 아시겠지만 주식회사의 경우도 대주주 지분 변동의 경우 공시대상입니다.
즉 주주입장에서 알 권리고 투자자들은 참고해야 할만한 정보인 것이죠.
물론 탈중앙화 블록체인에선 공시라는 개념도 없지만 투자하시는 분들은 어떤 방향으로든 참고해야할 정보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몇번 말씀드린 것처럼 전 네드가 본인을 위해 현금화했다고 한들 문제없다고 생각하니 이점 오해 없으시길.

참고로 가장 최근 정보는 [잡담] ned->brixtongg 20만 스팀 추가 이동. 집을 사려나 봅니다.

이제 지나치게 바쁜 일정은 마무리(라기엔 참 애매한게 어쩔 수 없이 정해진 일정들이 거의 끝난 것일뿐 이제 밀린 일들을 따라잡아야ㅠㅠ) 되고 있어서 가급적 이번주 중에 유튜브도 정말 모처럼 한번 업데이트 할 계획인데 앞으로도 이 네드 스팀 매각(?)에 대해선 종종 재미삼아 포스팅할 일이 있을 것 같아서 @mipha님께 유료정품 대문을 특별주문제작했습니다.

컷당 0.3스달이면 아예 20컷정도 주문제작해서 웹툰을 그려볼 수도 있을듯ㅋㅋ

걍 현금화해서 차나 집사는 모습 재미있게 그려달라고 했는데 다소 제 의도보단 훨씬 과격한 작품이 나왔는데 성난 민심(또는 미파님 심정ㅎㅎ)을 반영한 듯 하네요. 멋진 작품 감사합니다ㅎㅎ 다소 과격한 표현은 재미로 그려주신거니 혹시나 오해없으시길. 그래도 혹시 모르니 아무래도 다음번에 다시 쓰게 되면 좀 완화된 표현이나 그림이 필요하긴 할듯도^^

ps. 미파님 0.3SBD 유료대문 제작비 지원해드리니 포스팅 500개 기념 스달나눔 이벤트 글에서 신청해주세요. 해당 포스팅 payout시점까지라 3일정도 남았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Sir My Blog Is Love Blog
Just One Time See My Post please sir
Upvote My post Please Sir

그림 재미있네요 ㅎㅎ

보기 싫은 댓글(saklain1계정. 댓글자체는 큰 문제없는데 혐오스러운 사진을 포스팅하는 계정이네요. 누르지 말라면 더 눌러보고 싶은 것이 인간 심리이니 알아서들 하세요ㅠㅠ)이 달렸는데 보팅파워가 부족해서 다운보트 한방에 가려지질 않는군요ㅠㅠ 이런건 참 문제라면 문제인듯. 아니 메인 포스팅 주인이 댓글도 못 가린다니ㅠㅠ 넘한거 아냐ㅠㅠ

네드가 스팀을 파워다운해서, 그 현금을 어디에 쓸까요? 생활비가 쪼들려서?? ㅎㅎ

아마 좀 시간이 많이 흐른뒤 알려주지 않을까요ㅎㅎ

네드가 풀고 큰손은 주워담고...있는게 아닐까요...

네 그 가설도 농담삼아 지난번에 한번 언급했었습니다ㅎㅎ 그런데 그러면 진짜 나쁜짓이니까 그러지 않기를^^

역시~! 아티스트 미파님 ^^
완전 딱 좋아용~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네 저 포함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주시고 있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