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 라그나로크(THOR: RAGNAROK 2017)> review

in #kr6 years ago

image.png
원본 이미지 출처 : 1

미국, 액션, 2시간 10분
감독 : 타이카 와이티티(Taika Waititi)
출연 : 크리스 헴스워스(Chris Hemsworth 토르 역)
마크 러팔로(Mark Ruffalo 헐크 역)
톰 히들스턴(Tom Hiddleston 로키 역)
케이트 블란쳇(Cate Blanchett 헬라 역)
테사 톰슨(Tessa Thompson 발키리 역)
제프 골드브럼(Jeff Goldblum 그랜드마스터 역)
이드리스 엘바(Idris Elba 헤임달 역)
안소니 홉킨스(Anthony Hopkins 오딘 역)
칼 어번(Karl Urban 스컬지 역)
제이미 알렉산더(Jaimie Alexander 시프 역)
베네딕트 컴버배치(Benedict Cumberbatch 닥터 스트레인지 역)
레이 스티븐슨(Ray Stevenson 볼스태그 역)
타이카 와이티티(Taika Waititi 코르그 역)
레이첼 하우스(Rachel House 토파즈 역)
아사노 타다노부(Tadanobu Asano 호건 역)
제스퍼 백(Jasper Bagg 워든 역)
루 페리그노(Lou Ferrigno 헐크 목소리 역)

CGV왕십리 IMAX관
2017.10.26.(목).21:20 재관람
2.35:1 with 1.90:1 IMAX special edited
2017 221th 극장관람 영화

IMAX 필람~!

외국분들의 빵터지는 반응에 더욱 함께 맘껏 읏으며 관람~ㅋㅋㅋㅋㅋㅋㅋㅋ
/

CGV청담씨네시티 4DX관(4DX Day)
2.35:1시네마스코프관
2017 219th 극장관람 영화

아니 이거 뭐야~? ㅋㅋ
모션이 멀미나~ ㅋㅋ

엔딩크레딧롤 보너스쿠키 2개 있어용~!
헬라역 ♥케이트블란쳇♥

bluengel_footer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Sort:  

This user is on the @buildawhale blacklist for one or more of the following reasons:

  • Spam
  • Plagiarism
  • Scam or Fraud

라그나로크가 챔 매력적인 스토리인듯요. 이 영화는 완전 각색인 것 같긴 하지만

완전 뿜~뿜~뿜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헬라 완전 좋아용~!
미파님이 지옥의 맛 헬라 그려줬으면 좋겠어용~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보고 싶네요. 전 못 봤는데 ㅋㅋㅋㅋ
미파님의 헬라 비슷한 작품을 어디서 본 것 같은데요? ㅎㅎㅎ

음악의 매력에 빠졌었죠 ㅋㅋㅋ 아하아아아아아아~아

관람석이 울릴 정도의 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마블 시리즈를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역시 챙겨 보았자만 아직도 발음이 어려운 영화제목이예욬ㅋㅋ

ㅋㅋㅋㅋㅋㅋ
제목 읽다가 욕나올뻔~! ㅋㅋ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토르는 위트가 있어 좋아요^^

완전 핵공감입니당~ ㅋ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Congratulations @blueng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4 posts in one day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Resteemed your article. This article was resteemed because you are part of the New Steemians project.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