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으로 베스트셀러를 읽을 수 있는 '리디셀렉트'

in #kr6 years ago (edited)

매일 매일 베스트셀러를 읽을 수 있는 '리디셀렉트' 

안녕하세요. 책습관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아주 좋은 서비스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 스팀잇에 보면 저처럼(?) 책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책을 좋아하는 분들이 보시면 좋아할 만한 소식입니다. 물론,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네요 :D

바로 전자책 서비스 리디북스의 '리디 셀렉트'라는 서비스 인데요. 

01 리디셀렉트 '베스트셀러를 무제한으로 보자'

리디셀렉트는 대한민국 전자책 서비스 중에서 가장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번에 리디 셀렉트를 런칭했는데, 말 그대로 베스트셀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 현재 런칭으로 2개월 무료라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 입니다.

리디북스의 경우 최근에 '책 끝을 접다'를 인수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과 시장점유 전략을 펼치고 있는데, 리디셀렉트도 그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의 가격은 월 6,500원 입니다. 크게 비싸다는 느낌은 못 받았네요.

02 리디북스의 큐레이션

서비스를 이용해보면 자체적인 큐레이션도 인상적이었습니다. 물론 요즘 큐레이션 안 하는 책 서비스가 없긴 하지만, '완독률 높은 책' or '실리콘벨리의 성공을 담은 책' 등의 큐레이션은 인상 깊었습니다.


03 써보고 느낀 장단점

그리 긴 시간을 쓰진 않았지만, 장/단점이 명확히 보여서 제 기준으로 써보면, 

장점은 일단 요즘 가장 핫한 베스트셀러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는 조건이었습니다. 그리고 런칭 이벤트로 2개월무료로 쓸 수 있다는 점. 아마 서비스 신청할 때, 카드 등록하는데 2개월 지나면 자동 결제 되겠죠. 저는 그래서 캘린더에 알림 등록을 해놨습니다. 그전에 해지(^^;)를 하기 위해. 물론 서비스가 좋으면 그대로 쓰겠지요~?

단점은 책이 많지 안하는 점 입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유튜브, 그리고 미디어에서 광고나 콘텐츠를 통해 이미 많이 접했던 책들이라 대부분 읽었고, 읽지 않아도 읽는 느낌이 드는 책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리디셀렉트가 '베스트셀러'를 겨냥하는 것이 아닌, '국내의 신진 작가의 책을 발굴'한다거나, 혹은 '독립출판물'을 다루는 서비스 였다면 좀 더 좋지 않았을까, 멋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그럼 수익화의 문제가 있겠지만요 ^^;

그래도 이런 서비스를 시도한다는 것은 매우 긍정적이고 응원하게 됩니다. 2개월 알차게 써보고 다시 후기 적도록 할게요. 혹시나 관심있는 분은 다운 받아서 오늘부터 '책은 습관이다' 하시길 :D 

-책은 습관이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book.habit/
-책은 습관이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ook.habit/
-책은 습관이다 브런치: https://brunch.co.kr/@book-habit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끌리기는 했지만 지금 사놓고 못 읽고 있는 책도 산더미라 일단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다양한 시도는 좋네요. 언제나처럼 리디는 한발짝 앞서 가는 느낌입니다.

저도 안 읽은 책이 산더미ㅠㅠ ㅎㅎ그쵸 좋은 시도라고 생각해요!

2개월 무료 도전해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2개월 무료 가시죠!!!!

아직은 인쇄물이 좋긴한데, 물리적인 특성상 이북을 읽어야 할 타이밍이 온것 같아요! 눈이 많이 피로하긴 하지만 저도 2개월 무료로 한번 즐겨봐야겠어요. 근데 의무사용기간은 없나요?

제가 알기론 의무사용 기간은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인쇄물을 주로 보지만, 자기 전에 불 꺼놓고 책 읽을때 전자책이 진짜 엄청 편합니다 ㅎㅎ 화면 밝기도 바로 바로 조절되고! 저는 낮에는 종이책, 밤에는 전자책 읽어요. 뭔가....낮종박전 이네요 ㅋㅋㅋㅋ

일단 신청해서 봐야 겠네요.
책이 그리 다양해 보이지는 않는 단점이 눈에 띄네요...

넵 ㅎㅎ 제가 단점에서 지적했듯이 책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근데 이것도 차차 개선 되겠지요~!? ㅎㅎ

열심히 책 담고 있었어요 ^^*

새로 바꾼 이미지 너무 귀여워요ㅋㅋ 좋은 서비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

ㅎㅎㅎ 이번에 명함이 나와서 ! ㅎㅎㅎ 명함에도 그림이 쏙 들어가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 명함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명함 제작기도 콘텐츠로 해서 올려야겠네요 !

저도 결재할까말까 망설이고 있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니 뿌듯합니다😃😃😃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책은 좋아하지만 많이 읽지는 못하는 1인. ㅎㅎㅎ

저도 말만 읽는다 읽는다 하지 실제로 권 수는 얼마 안되네요 ^^; 같이 열심히 읽어요!

오~~ 리디북스가 잼나는 서비스를 내놨군요. 솔깃하네요. ^^

ㅎㅎ무료이니 한 번 써보심을 추천드립니다:-)

정액제는 밀리의서재를, 그밖의 책들은 리디를 사용해오고 있었는데... 선택을 하자니 어렵군요 ㅎㅎㅎ

오~저도 둘 다 쓰고 있습니다 ㅎㅎㅎ 장단이 명확하다보니 ㅎㅎ 밀리의 서재도 조만간 리뷰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332.82
ETH 3146.25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