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꾸준히 글을 쓰려고 했었는데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부추입니다.

벌써 마지막 글이 5일전이네요. 1일 1글을 쓰고 스팀에서 보상을 받아가겠다고 다짐을 몇 번이나 했던 것 같은데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습니다. 물론 핑계는 있지요. 2달동안 야근해야하는 상황이 와버렸고 저번주에 4일동안 야근을 했으니까요.

나머지 하루는 지인과 술을 마시느냐 아무것도 못했고 말이죠. 그런데 이것이 단순한 핑계라는건 제 스스로가 잘 알고 있습니다. 바쁘겠지만 이렇게 짧은 글 하나 못 남길 정도로 시간이 없지는 않았거든요. 출퇴근 시간 1시간도 있었고 중간중간에 하던 핸드폰 게임 시간을 쪼갤 수있었다면 제가 예전에 이야기 했었던 1일 1글의 삶을 살 수 있었을 것 같아요.

벌써 주말이 오래 남지 않았는데요. 지금이라도 밀렸던 일들을 해야할 것 같아요. 유튜브 영상을 편집까지는 어렵다 하더라도 찍기라도 해놓고 그것을 위한 컨텐츠를 마련하고 장을 보고 운동을 등록하는 일들 말이죠.

다들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시죠?

Sort:  

자주좀 오세요~!!!ㅋㅋㅋ 아 주말 다 지났다... 낼 월요일 ㅠ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전 더 오랜만인데요 뭐 ㅎㅎ 바빠서 한번 손놓으니 돌이킬 수 없이 글을 안쓰게 되네요 ㅠ 꾸준히 쓰시는거 정말 존경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저도 마찬가지...상황이네요. ㅠㅜ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