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마블 개봉 첫 날 본 후기

in #kr5 years ago

7F3DA225-35E1-4E4D-B667-6A9ADFA4E861.jpeg

일단 말해 뭐하겠습니까? 저는 강력 추천입니다.

사실 캡틴마블은 이 영화를 통해서 처음 접하게 된 히어로인데요. 저 히어로가 매력적일까 혹은 영화가 재미있을까 이런 의구심이 많이 들었던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어제 보기전에 평점을 검색해보는데 이게 또 엄청 안 좋은거에요. 그래서 무슨 일인가 찾아보니 주연배우의 페미니즘이 인터넷 상에서 문제가 되었더라고요. 근데 또 영화 자체는 재미있어 보여서 고민끝에 봤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주연부터 영화 돌아가는 이야기가 여자 위주이긴 합니다만 저는 크게 거부감이 없더라고요. 일단 배경 자체가 현대가 아닌 과거의 미국이고 그 시절은 미국조차도 남녀의 차별이 극심했덩 시기죠. 그 상황속에서 주인공은 남자, 여자가 아닌 내가 성취하고자 하는 곳에서 노력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요.

그냥 전형적인 권선징악의 히어로 물입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다고도 느끼고요. 주인공은 살짝 매력이 떨어지는데 초장기 실드를 볼 수 있다는 메리트가 엄청납니다.

점점 더 그리워질 것 같은 닉 퓨리와 필 콜슨을 볼 수 있고요. 그 특유의 유머와 연기가 배꼽빠질 정도는 아니어도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혹시라도 페미 관련 때문에 영화 보기를 주저하신다면 그냥 보세요. 뭐 상업 영화 보는데 복잡하게 생각하면 한도 끝도 없잖아요.

완전 강추이고 고양이는 사랑입니다.

땡큐 스탠

Sort:  

저도 봐야겠네요

재밌어요!

전 히어로 물은 그닥... 영화관에 가서 본적이 한번도 없다는...ㅋㅋ
오랜만에 뵙네요? 잘 지내셨나요?

전 너무 좋아해서 일단 개봉하면 보는편이에요!

넵 잘 지냈습니다. 코인 가격이 너무 떨어져서 슬프지만. 독거노인님은 잘 지내셨나요?! 밀린 스팀 글을 염탐해야겠어요. ㅋㅋ

너무 슬프마세요! 좋은 때가 또 오겠죠!
그럭저럭 잘 지내고 있어요~ ㅎㅎ

이런저런 논란이 많던데 내용은 재밌나보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