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스팀로드 개발 업데이트 v0.2 및 요청사항

in #kr6 years ago




마지막 글이 벌써 3일 전이군요. 내가 3일이나 글을 안 썻다니 왠지 모르게 한 30스달정도 손해보는 기분이 드는 건 착각인가요?!

근황을 말해보자면 토요일은 놀고 일요일은 빡쎄게 코딩했습니다. 일단 angular 6로 개발하던 프로젝트는 Vue를 거쳐 결국에는 React로 왔습니다. 뭐 개발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해봤자 흥미 없으실테니 여기까지 하고요.


서비스 및 홈페이지 이름이 정해졌습니다. 스팀로드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름 선정에 도움주신 @isaaclab 님께 감사드립니다. 망하면 다 아이작님 때문일껍니다.

일단 도메인을 먼저 구매해야 할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com 도메인을 사고 싶었는데 이미 팔려서 .co 도메인을 주문했네요.


디자인은 별로지만 개발은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아마 베타 오픈으로 빠르면 다음주 늦어도 6월 말일까지는 오픈 할 예정입니다. 뭐 거창한 기능이 있는건 아니니 빨리빨리 해야겠지요. 틈틈히 찾아볼 예정이지만 혹시나 놓치는 부분이 있을까 싶어서 도움 받아보고자 합니다.


스팀페이 가맹점의 정보를 관리하고자 하는데요.

스팀페이 업체정보 리스트
스팀페이 업체정보 제보하기

데이터 리스트를 만들어서 제가 DB에 넣는 작업이 필요한데요. 중간에 빠질수도 있으니 스팀페이 업체정보를 리스트 보시고 빠진 내용이나 추가 제보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약하지만 제보해주시는 분에게 보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런칭하고 나면 고칠부분 투성이겠지만 그래도 재미있기는 하네요.

문의사항은 [email protected] 으로 주셔도 됩니다. 감사함니다.

Sort:  

좋은일하시네요!! 스팀페이라면 항상 관심이 갑니다. 응원할게요!!

스팀로드 꽃 길 가즈아~

파괴왕 아이작님의 저주가 풀리길...ㅋㅋㅋㅋㅋ

스팀페이 업체를 볼 수있게 되겠군요.. 지방까지 커지길 기대해봅니다.

응원합니다^^

내가 3일이나 글을 안 썻다니 왠지 모르게 한 30스달정도 손해보는 기분이 드는 건 착각인가요?
저도 참 동감가네요. 장사꾼도 아니고.ㅎㅎ
프로젝트 잘되셨으면 해요^^

스팀길만 걸어야 겠네요. ㅎ

응원합니다!!!!
아이작님이 작명센스가 좋네요~

한눈에볼수있는스팀페이가맹업체 스팀로드가즈아~!!^^

도메인까지 구매를 하시다니 ㄷㄷ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