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 100일 기념 이벤트 : 당신을 레고 피겨로 표현해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10년차 레고인 브라이언입니다.

20180516_100947.jpg

오늘(2018.05.16.)이 스팀잇에 가입한 지 딱 100일 되는 날입니다. 실제 포스팅을 올리기 시작한 건 한 달 정도 됐고요.

@kyunga1000 팔로워 기념 이벤트에서 놀다가 @hodolpak님이 준 아이디어가 좋아서 저도 이벤트 한 번 해 봅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레고를 좋아하기에 보다 많은 분들이 저처럼 레고에 빠지길 엄청 바랍니다. 원래 도박, 주식, 코인, 마약, 사기 같이 위험하고 중독성이 큰 건 주변에 적극적으로 권한다는 속설이 있죠 ㅋ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입니다. 이름하여 <당신을 레고 피겨로 표현해 드립니다> 이벤트!! 아주 간단한 방식의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고픈 여러분 자신의 사진 또는 그림과 스팀잇 아이디를 오픈카톡방에 남겨 주세요.

참여한 모든 분들의 계정에 가서 글을 충분히 읽고(팔로우랑 보팅은 옵션) 남겨 놓은 사진이나 그림을 종합해서 제맘대로 이미지를 떠올려 레고 피겨로 표현해 보겠습니다.

본인임을 누구나 알 수 있는 선명한 사진은 유출의 위험성이 있으니 닮은 꼴 연예인이나 동물 사진을 남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가 상상할 여지가 많아질수록 재밌는 레고 피겨가 조합될 것 같습니다.

작업한 레고 피겨들은 예쁘게 사진을 찍어서 매주 금요일에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타뚜!!

Sort:  

100일 축하드려요. 곰이었으면 사람이 된다는 그100일이네요. 좋은 이벤트는 널리 알려야하기에 풀봇과 리스팀입니다.^^

줄수 있는게~ 리스팀밖에 없다~:D 😀😎
가진거라곤 이 풀봇 밖에 없다~:)😄👍
(계속 밀고 있는 유행어입니다.)😁😊

오늘 점심 메뉴는 마늘 치킨인가요~

오호 대박사건! 대박사건!
그것도 매주라니 ㅎㅎㅎㅎㅎㅎ
일단 풀봇에 리스팀!
사진 찾아봐야 겠습니다^^

일빠 고맙습니다~!

와우 진짜 재밌는 이벤트인 것 같아요
받는 사람도 기쁘도 재능도 활용하고!!

재미난 이벤트가 될 것 같습니다 ^^

첫 댓글을 남기게 하시네요!! 와우~

오홋!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대박사건!

아이디어 쥑입니다~!!

빨리 닮은 연예인을 찾아서 이벤트 참여 하세요 ㅎ

와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아들 생일 선물로 주고 싶네요

응모하세욧!

스팀잇 가입 100일을 축하드려요 :D 역시 @brickmaster님 다운 이벤트를 진행하시네요!! 오오 기대만빵입니다!!

응원과 칭찬 고맙습니다. 더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우아? 실화입니까?! 바로 들어갑니당!ㅋㅋ

프로필 사진이 인상적입니다 ㅋㅋㅋ

ㅎㅎㅎㅎ저와 거의 흡사하더라구요 ㅎㅎㅎㅎ

한 번 뵙고 싶네요 ㅋ

ㅋㅋㅋㅋ밋업이 이렇게 생성되는건가여? ㅋㅋ

호돌박님 리스팀으로 오게 됐어요!
100일을 축하드립니다. 이벤트도 응원해요!^_^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벤트도 응모하세요!

와 ㅋㅋㅋㅋ이런 이벤트 신선하고 설렙니다 !!

꼬드롱님께 받은 게 있으니 저도 뭔가를 해야.... ^^

부담드리려고 그림드린건 아닌데 ㅠㅠ 부담을 가지신다면....감사합니다흐흐흐흐흫

이벤트는 돌고 도는 거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