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원브릭데이 우천 연기(5/12, 토)

in #kr6 years ago

생각보다 많은 비가 내려서 오늘(5/12, 토) 오후 1시부터 예정했던 열세번째 원브릭데이는 6월로 연기합니다. 일정이 정해지는 대로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대신 오늘은 브릭팜(일산동구 장항동 624-38, 303호)에서 토요조립회와 작은 장터로 변경 진행할테니 자유롭게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주변 지인과 단톡방 등에 널리 알려 주세요.

Sort:  

ㅠㅠ 오늘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이변이 없는 한... 이었는데 비가 이렇게 올 줄이야...

작업실에 몇 분 오셔서 소소하게 놀고 있습니다 ㅎ

아쉽네요. 큰애 막내 대리고 가기로 했었는데 혹시 몰라 토이포커스전화해 보고 알았어요^^

제 작업실에 오셔도 됩니다!

아이고 아닙니다. 그건 민폐죠^^
다음달 다시 할때 꼭 가겠습니다^^

야외 행사 촬영 가야하는데 하루 종일 비가 올 예보라 걱정이네요...! 올해처럼 축제나 행사 하기 좋은 시즌이 없는데 주말에 비가 자주 와서 안타깝습니다;;

원래 비를 잘 피하는 편이었는데 이번엔 ㅠㅠ

날씨가 좋길 바랬는데.. 아쉬우시겠어요. ㅜㅜ

나름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ㅎ

헉...아고아고.....
죄송합니다.
비는 못막았네요.ㅠㅠ

아닙니다. 그래도 나름 재미나게 놀았습니다 ㅎ

ㅎㅎ네^^ 다행입니다.
남은 주말도 즐겁게 잘 보내세요^^

럭키님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계속해서 꼭 챙겨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