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밥먹고 물먹기 (2018/06/06)

in #kr6 years ago

1-5 타.jpg

1-6.jpg

막내가 밥먹다 말고 저를 보더니 놀래서 처다보고 있습니다.
익숙할때도 됐는데 가끔씩 토끼눈을 하고 경계를 하기도 합니다.
지금 밥먹고 있는 애는 3형제중 막내입니다.

막내는 밥먹을때도 딴놈들은 빨리 먹는데 애는 정말 천천히 먹습니다.
그래서 그런건지 제일 체구도 작구요.
같이 물먹는 얼룩이는 엄마가 다른 형제지간 입니다.
배다른 형제인건죠.ㅎㅎ
싸우지도 않고 같이 다니기도 하고 오늘은 물도 같이 먹네요.
얼룩이가 무서워 하는 놈은 뚱땡이 입니다.
뚱땡이가 얼룩이 아빠거든요.
뚱땡이가 안보여서 그런지 좀 두놈다 여유가 있어 보입니다.

냥이-밥먹고-물먹기.gif

Sort:  

저렇게 물이랑 밥이랑 챙겨서 주시는 거군요, 좋은일 하시네요^^

그냥 챙겨주고 있습니다.

냥이들 귀여워요...
돌봐주는 아이들인가봐요...!

넵.
귀여운 놈들도 있고
밉상인 놈도 있네요.

저는 지난 주말에 목욕을 시켜줬는데 고양이는 볼때마다 다른것 같아요.
고양이들 이쁘네요.

목욕을~~~
와. 대단하시네요.

ㅋㅋ 물통에 물이 가득하네요
애들 한번 푹 담궈보도 싶어지는군요

아마 그랬다간 난리날껄요.ㅋㅋ

아이들이 밥과물을 충분하게 먹고 있는 모습이 좋아요.
항상 수고 많으셔요^^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8.85
ETH 3063.91
USDT 1.00
SBD 4.10